2022/10/09 3

어떤 문제와 역경도 기도하는 당신을 이길 수 없습니다

이스라엘로 열흘 동안 성지순례를 다녀오신 우리 이종목 목사님 보배가 기대한 것처럼 은혜로운 말씀을 전해주셨는데요 https://youtu.be/tNIbXje-DwQ 갈멜산 엘리야의 기도와 이스라엘 이야기 등 도전이 되는 말씀을 다 옮길 수가 없으니 설교 동영상으로 들어주세요 우리는 문제와 역경 속에 살아가고 있는데 다양하게 고난을 당하면 뒤를 돌아보게 되고 후회와 원망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그럴 때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어떡해야 하나요? 그냥 후회하면서 남을 원망하나요? 야고보는 이렇게 권면합니다 고난당할 때 기도하라 어떻게 기도하라는 것인가요? 야고보는 우리에게 엘리야처럼 기도하라고 합니다 3년 동안 비가 내리지 않자 엘리야는 기도의 위력을 믿고 7번씩 간절하게 끝까지 기도하니 승리하는데 세상은 기도하는 ..

카테고리 없음 2022.10.09

예배 드림이 가장 감사해 !! / 보배의 행복한 생일

보배의 생일이 다가오면 사랑하는 딸들이 가장 갖고 싶은 생선이 무엇이냐고 묻는데요 ㅎㅎ은근히 뿌듯하고 기분이 좋더라고요 두 딸을 애써서 키우니 이런 보람도 있구나 싶어서 감사하거든요 큰딸은 얼마 전에 엄마가 꼭 필요했던 선물을 미리 사주었고요 축하 케익도 쿠폰으로 보내주었지요 늦둥이 하영이도 자꾸만 뭐가 필요하냐고 물어서 "구두를 살까? 비쌀 텐데?" 하니 ㅎㅎ 알바비가 있으니 액수에 상관없이 사 준다네요 하지만 알뜰한 엄마 보배 대학생 딸에게 부담을 줄 수는 없죠? 그래서 저번에 죽전 갔을 때 신세계에 가서 적당한 구두를 미리 보아두었죠 그리고 인터넷 신세계에서 골랐습니다 비슷한 모양으로 락포트 여성화를 할인된 가격으로 86000원 ㅎㅎ하지만 울 하영 100,000원을 주네요? 구두는 금세 배달이 왔는..

보배 2022.10.09

아름다운 땅에서 ....../가족과 행복한 식사

10월 9일 한글날이 생일이지만 하나님께 예배를 드리는 주일이기에 미리 생축 점심을 하기로 했는데요 남편이 좋아하는 고기를 먹을까? 보배가 좋아하는 해산물을 먹을까? 울 하영이가 좋아하는 파스타를 먹을까? 엄마 생일이니까 엄마 마음대로 맞아, 우리 마눌 좋아하는 것으로 고르시오 ㅎㅎ보배는 어디로 정했을까요? 울 하영이가 좋아하는 파스타집으로 갔습니다 식당 이름이 아름다운 땅이네요 ㅎㅎ성경 속에 나오는 약속의 땅이 생각납니다 와우~~ 그런데 이 식당 맛집인가 봐요? 예약을 안 하고 그냥 왔더니 1층에는 자리가 없네요 그래서 지하로 내려가는데요 오~~ 보배가 좋아하는 고흐의 작품!! 협죽도가 있는 정물과 붓꽃을 여기서도 보니 반가워요 ㅎㅎ다른 사람들이 없어서 분위기도 조용하고 보배가 좋아하는 그림들도 많으니..

가족 2022.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