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아름다운 땅에서 ....../가족과 행복한 식사

유보배 2022. 10. 9. 07:26

10월 9일 한글날이 생일이지만

하나님께 예배를 드리는 주일이기에

미리 생축 점심을 하기로 했는데요

 

남편이 좋아하는 고기를 먹을까?

보배가 좋아하는 해산물을 먹을까?

울 하영이가 좋아하는 파스타를 먹을까?

 

엄마 생일이니까 엄마 마음대로

맞아, 우리 마눌 좋아하는 것으로 고르시오

ㅎㅎ보배는 어디로 정했을까요?

울 하영이가 좋아하는 파스타집으로 갔습니다

식당 이름이 아름다운 땅이네요

ㅎㅎ성경 속에 나오는 약속의 땅이 생각납니다

 

와우~~ 그런데 이 식당 맛집인가 봐요?

예약을 안 하고 그냥 왔더니

1층에는 자리가 없네요

 

그래서 지하로 내려가는데요

 

오~~ 보배가 좋아하는 고흐의 작품!!

협죽도가 있는 정물과

붓꽃을 여기서도 보니 반가워요

 

ㅎㅎ다른 사람들이 없어서 분위기도 조용하고

보배가 좋아하는 그림들도 많으니

잘 들어온 것 같아요

 

하영이가 찍어준 우리 부부

ㅋㅋㅋ둘 다 늙었네요

 

부드러운 빵이 따뜻해요

 

생대하 로제크림 파스타

 

하영이가 좋아하는 알리오 올리오

 

해산물이 매콤한 뚝배기 파스타 쿠치니

 

이제 맛있는지 먹어볼까요?

 

에고~~ 그런데 우리 서방님 자꾸만

대하 껍질을 까서

보배와 하영에게 줍니다요

 

심지어 이렇게 먹여주는 모습을

하영에게 찍으라고 하니

ㅋㅋㅋ사진 찍기 싫어하는 우리 서방님이 달라졌어요

 

ㅎㅎ보배도 커다란 왕새우를 줍니다

알콩달콩 즐거운 식사를 마치고

큰딸이 준 한스 케이크를 찾으러 걸어갑니다

 

맛난 점심 사 준 남편도 고맙고요

딸들에게 좋은 선물도 미리 다 받았으니

이번 생일도 기쁘고 행복한데요

 

보배가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해 주신

내 아버지 하나님께 정말 감사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