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방송

저는 송하영입니다~~

유보배 2012. 3. 24. 15:30

 

안녕하세요?

저는 좌항초등학교 3학년 1반에 다니는 전파선교사 송하영입니다

오호~~드디어 한달간 기다리니 반가운 책이 왔군요~

엄마와 저는 설레이는 마음으로  뜯었는데...

이게뭐야?

엥? 완전 꼬마들 책!!

 

근데 재밌네요...ㅋㅋㅋ

주인공 에스더가 더 예쁘면 좋았을걸...후훗

나라면 머리스타일도 다양하게 해주고,

눈도 크으게 해줄텐데요

  

 

그중에 한책을 골라서 올려봅니다

제목은 엘리야~

엄마가 고른 책이죠.

난 여자가 대표가 됬으면 좋겠는데...

한마디로 말하자면 '에스더가 되었으면..'이런 뜻이죠.ㅎㅎ

 

 

 

정말 재미있지요?

그림도 귀엽고...내용도 쉬우면서도 하나님이 함께 하시면 승리해요

 

장피디 아저씨~

좋은책 선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송하영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