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

(좌항초 3학년) 하영이의 생일파티 1편

유보배 2012. 7. 3. 21:44

 

 하영이의 진짜생일은 8월1일~

그런데 방학중이다보니 번번이 생일파티에

학교친구들을 초대하지 못했어요

 

 

원래 생일이 아니니

그냥 친구들을 예전처럼 초대하라고 했더니

이제 머리가 커졌다고 선물에 마음이 가나봅니다..ㅋㅋ

그래서 한달을 앞당겼지요

 

 

반짝이 생일축하표도 달고

친구들이 좋아하는 초코케익도 준비되었어요

 

이제 학교수업이 끝나고

오후2시에 친구들을 데리러 갑니다

 

 

친구들사이에서 행복해하는

하영이 모습에 엄마마음도 기뻐요

 

 

 

 

 

생일케익에 촛불도 불고 노래도 불러주었어요

이제 하영양이 기다리던(?)..ㅎㅎ

선물증정식이 있겠습니다~~우쭈쭈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