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

(좌항초 3학년) 하영이의 생일파티 2편

유보배 2012. 7. 3. 22:09

 

제일먼저 교민이가 선물을 주어요

 

ㅎㅎ 줄까지 서네요

친구들의 선물펼치기가 모두에게

기대와 재미와 즐거움을 주나봐요~~

 

 

  

남자친구들도 궁금하기는 마찬가지~~ㅎㅎ

 

 

계속해서 이어지는 친구들의 생일선물을 보고

탄성과 함께 즐거워하는

모습이 귀여워 디카에 담으려니

요리조리 움직이는 친구들때문에 흔들려요

 

그래서 생각한 것이 동영상입니다

나중에 보니 너무 재미있어서

처음부터 더 많이 찍어줄 것을 하는 마음이 드네요

ㅎㅎ 약간의 편집을 용서하세용~~

 

사랑하는 친구들의 고마운 선물입니다

하영양은 소원 성취하여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ㅋㅋ

 

 

 

집으로 와 준 고마운 친구들에게

나름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으로 준비했는데요

 

요또래의 아이들은 어른들처럼 한번에 다 안먹고

놀면서 놀면서 계속 먹는답니다

그런데도 음식이 조금 많았나요?

떡복이와 피자한판은 그냥 남았답니다...ㅠㅠ

 

친구맘들도 와서 함께 해주니

더 마음이 기뻐요

 

그렇게 정다운 친구들은

 방에서 거실에서 마당에서 신나게 뛰어놀고

저녁 6시가 되어서야 모두들 돌아갔어요happy-birthday

 

 

하영이의 일기에 붙여놓은  편지들을 보니

학교친구들을 정말 좋아하고

친구들에게 사랑받는 하영이는 행복한 아이같아요

 

이렇게 착하고 좋은 친구들을

만나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