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 영화,문화

부모님을 기쁘게 해드리는 17가지/아침편지 고도원선생님

유보배 2012. 8. 17. 19:01

하영이가 책을 가져와서 묻네요?

이중에서 엄마가 제일 마음에 드는

좋은 것으로 골라봐용~~

 

책의 차례를 보니 고도원샘이 전하는

부모님을 기쁘게 해드릴 17가지 방법이 있네요

내용을 살펴보니 다 좋아요

 

하지만 하영이가 제일 좋은 것 하나만

고르라고 하니

사실 엄마만의 시간드리기가 당기지만...ㅋㅋ

지금 달랑 둘이 있으면서 의리없게 그걸 고를 수는 없는 일

 

발씻어 드리기가 좋다고 하니

당장 실천에 옮기겠다네요?

기특한 생각이 들어 당장 오키

 

고물고물한 손이 언제 이렇게 커져서

엄마발을 주무르고 있는지....

참 기특하네요

 

엄마발을 열심히 만져(?)주는 ...ㅎㅎ

늦둥이가 대견해서 물어봅니다

갑자기 왜 엄마발을 닦아준다고 했어?

그냥~~

그래도 왜 이유가 있을 거아니야?

 

아이 그냥 !! 이라니까?

방구뽕

실제로는 아니랍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