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천교회

한영혼이라도 더 구원합시다/ 오천 새생명축제

유보배 2012. 9. 2. 17:58

 

 

 

오천교회의 새생명축제는 

주님을 모르는 영혼들을 예수님께로 인도해서 예수님의 제자로 삼는 축제입니다

인자가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함이니라 (누가복음 19:10) 하신 성경의 말씀처럼

예수님이 이땅에 오신 목적은 영혼구원이 목적입니다

 

7번째 오천 새생명축제의 영원한 주제는 한영혼이라도 더 구원합시다!!

모두 태신자를 작정하여 마음으로 사랑하며 발로 찾아가고 선물도 하고 손으로도 섬기고

기도에 전심전력하여 올인하기를 부탁하시는 담임목사님의 메세지가 전달되었어요

 

힘찬 나팔소리와 함께 D-day 50일이 선포됩니다~

 

 

 

샬롬중창단의 헌금송인데요

가사가 참 은혜스럽습니다

주께서 내 인생길에 고통 주시지 않았다면 내가 어찌 주님을 찾을 수 있었을까

주께서 내 인생길에 아픔 주시지 않았다면 내가 어찌 이웃의 아픔을 이해할 수 있었을까

주께서 나로 눈물의 골짜기 걷게 아니하셨더라면 내가 어찌 눈물의 깊은 뜻을 알 수 있었을까

은혜로다 은혜로다. 주께서 내 인생에 행하신 일들 은혜로다 은혜로다
이 모든 일들이
주께서 내 인생길에 곤고함 주시지 않았다면 내가 어찌 영원한 천국을 사모할 수 있었을까

주께서 나로 약하고 무력하게 아니하셨더라면 내가 어찌 기도의 큰 능력을 알 수 있었을까

은혜로다 은혜로다. 주께서 내 인생에 행하신 일들 은혜로다 은혜로다 이 모든 일들이

오천교회 갈릴리 찬양대입니다

 

지옥 불과 영혼구원(누가복음 12:4-5)....최대영목사님

 

내가 내 친구 너희에게 말하노니 몸을 죽이고 그 후에는 능히 더 못하는 자들을 두려워하지 말라

마땅히 두려워할 자를 내가 너희에게 보이리니 곧 죽인 후에 또한 지옥에 던져 넣는 권세 있는 그를 두려워하라

내가 참으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그를 두려워하라

생명을 살리는 귀한 운동을 왜합니까?

천국과 지옥이 있기 때문이지요

영혼구원을 하는 것은 하나님이 가장 좋아하는 일이고 반대로 마귀는 가장 싫어하지요

 

목사님은 하나님이 좋아하시는 귀한 일을 많이 하라고 하시며

나같은 죄인을 선택하셔서 만져주시고 구원해주신 십자가의 사랑이 너무 크니

천국과 지옥을 확신하라고 하셨어요

 

이번에 최대영목사님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다녀오셨는데

미국교회가 쇠퇴하는 것은 자유주의신앙이 팽배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동성연애자가 길거리에서 스스럼없이 애정행위를 하고 마약,알콜등...

죄가 들어와 부흥이 안된다고 하시며 죄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다 집어던지고

오직 성령으로 연합해야 한다고 하셨어요

 

올더스케잇 거리에서 회심으로 성령을 체험한 존 웨슬리는 설교를 할 때

십자가복음 ,지옥설교, 심판의 세가지였다고 해요

그로 인해 타락했던 영국이 뒤집어지고 서로 거룩하게 살려고 노력했다고 합니다

 

사랑하는 내부모가 형제가 불못에 들어간다면  내마음이 얼마나 아플까?

지옥이 있기 때문에 교회가 있어야하고 목사가 있어야 한다고 하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왜 헌신하며 수고하는가?

오천교회 건축하느라 생활비 쪼개고 쪼개서 헌금하고 더운 여름날  이모양 저모양으로 애쓰는 것은

세상의 모든 쾌락과 물질을 비웃을 수 있는 신앙, 일생을 다 받쳐도 아깝지 않은 믿음으로

앞으로 가야 할 천국을 소망하며 힘내고 승리하기를 바랍니다

천국가는 자유의 길, 이길이 진리의 길이며 참된 길입니다

 

세상사람들은 지옥이 없다고 믿는데요

사랑의 하나님이 왜 그렇게 큰고통속으로 사람들을 집어 넣는가?

짧은 인생에서 지은 죄로 영원한 지옥형벌은 너무 불공평하지 않은가?

뜨거운 지옥불이 영원히 탈 수 있는가?

'너는 나의 친구라' 책을 쓴  밥존스 목사의 천국과 지옥 간증 오관체험을 보면

귀를 매우 괴롭게  비명소리가 끊임없이 들리고 분필로 칠판을 긁은 듯한 소리가 끊이지 않았으며

그소리는  귀를 고통스럽게 하는 이 세상의 소리보다 수천 배 고통스러운 소리랍니다

 

지옥은 빛도 없고 어둠과 고통, 고난, 아픔만 있고 사람들의 울부 짓는 소리가 영원한 곳이며

위로나 소망이 없고 절망,슬픔과 비애가 보이고 냄새는 썩은 시체냄새나며 유황냄새(썩은 달걀같은)도 있었다고 해요
입의 맛은 마치 불이 타는 것 같았고 염산처럼 입술도 타고 안이 계속 타고 있으며

울음,슬픔 미칠것 같고 끝이 없도록 계속 떨어지는 어둠의 느낌으로 전갈같고 독충 같대요

계속해서 사람들을 물고, 삼키는데 결코 죽지 않아 지옥은 끝이 없답니다

지옥은  영원한 형벌이다!!

 

 

 

이땅의 탄식소리를 붙잡고 한 영혼이라도 주님께로 이끌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하려 하심이니라 (요한복음 3장 16절)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한복음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