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딸내미의 생일선물... 자연 그대로의 건강쥬스 (뉴휴롬 원액기)

유보배 2012. 10. 8. 22:00

 

가끔 홈쇼핑을 볼 때 갖고 싶은 것 ~

휴롬이라는 원액기인데요

자연의 맛과 영양 그대로를 저속 착즙방식으로


갈지 않고 짜내는 방식이라

영양소도 보존되고

맛도 있다고 하네요

 

 

엄마가 방송을 볼 때마다 살까 말까를 고민하니

효녀(?)딸내미가 생일선물로

 홈쇼핑에서 주문을 해주었답니다


무이자 12개월에 359000원.

일시불로 하면 10000원을

더 할인해 준다고 하는데...ㅋㅋ

 

어제 오후 드디어 휴롬이 도착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요리 책자와 함께 두부틀도 있구요

본체와 함께 여자들도 할 수 있는 간단한 조립이네요

책자에 있는대로 조절점만 잘 맞추면 됩니다

 

요렇게 완성하여 주방으로 옮겼어요

원액기 본체는 생각보다 조금 무거워요

 

바로 시식을 해보기 위하여 천도복숭아 5개를 잘랐어요

 

 

뒤에 있는 버튼을 누르고요

원액기 입구에 맞도록 자른

 복숭아를 넣어요

 

우와~~방송에서 보던대로 양쪽으로 나옵니다

에구구,,사진 찍는다고 쥬스컵을 제대로 놓지 못해 흘러버렸네요..ㅋㅋ

혼자 사진찍으랴 복숭아 넣으랴 바쁩니당~~

 

쨘~~ 막 짜낸 싱싱한 복숭아쥬스입니다

 

사실 휴롬을 사려고 했을 때 고민한 이유는

 양이 너무 적게 나온다는 말이였어요

그런데 생각만큼 과일의 양이 많이 들어가거나 불편한 것은 없네요

 

세척도 흐르는 물에 그냥 닦으면 되요

솔도 이렇게 주고요

분리도 생각보다 쉬워서 큰 불편함은 없더라구요

 

무엇보다 사랑하는 딸내미의 생일선물이니

고맙고 감사하게 사용해야겠지요?

가끔은 엎드려 절 받는 것도

괜찮답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