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 영화,문화

저는 책을 무지 좋아해요./ 독서마라톤(좌항초등학교)

유보배 2012. 11. 15. 18:20

안녕하세요? 송하영입니다^^

저는 책을 무지 좋아해요.

만화책 소설책 그림책 동화책...

집에 있는 책은 900권도 넘을 거에요.

 

저희 학교에서 독서 마라톤이라는 것을 하는데,

지금 저는 하프코스를 완주하고 풀코스만 완주하면 끝이랍니다.

(솔직히 말하면 자랑이죠~~^^)

 

현재 2등을 하고 있는데 만화책을 열나게 읽어서

일등을 하면 어떨까..하는 생각이 들어요.

그럼 안되겠죠? ㅋㅋㅋ

 

 

책에는 배꼽 빠질만큼 우스운 이야기도 나오고

주먹질을 하고 싶은 만큼 화나는 이야기도 나오고

온갖 상상력을 동원하게 만드는 추리소설도 있고

스릴 넘치는 판타지소설도 있고

눈물이 줄줄 새어나올 만큼 슬픈 이야기.

여러사람들이 살아가는 생활모습 이야기.

친구들의 학교생활이야기

학교공부에 도움이 되는 학습동화(?)까지~~

여러가지 다양한 이야기들이 있지요

 

책은 해적들이 노리는 보물이 아닐까요?

책을 즐겨 읽으면 좋은 점이 많아요.

두뇌 발달 상상력 발달, 성적 높아짐. 이해력도 생기고...

 

세상에나 너무 재미있고 신이나죠 

이렇게 좋은 책들을 많이 읽어야지요....ㅎㅎ

 

 

 

학교에서 독서달력을 만드는데

책을 별로 안 읽는 친구들에게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