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검정, 사암리

다시 한번 카메라를 들고서~~

유보배 2012. 12. 8. 09:00

 아침 일찍 아는 어른의 칠순을 축하드리러 가는 길에

다시 한번 카메라를 들고 

눈 내린 사암리의 풍경들을 담아 보았어요  

 

 

오늘 양지 파인리조트에서 어머니 칠순잔치를 하는

지인집 담벽에 대선 후보들의 선거벽보가 붙어 있네요?

요즘 12월 19일 대통렬선거를 앞두고 온 나라가 대선의 열기로 뜨겁습니다.

 

 

 

 

 

 

 

 

  

 

 

지나가는 사람들만 보면 맹렬히 짖는 개

생긴 모습은 TV에서 본 상근이 같이 생겼는뎅..

사나워요. 오히려 옆에 잇는 개가 순하네요?..ㅎㅎ

 

 

이게 누구의 발자욱일까요?

  

 

 

 

  

 

 

덕분에 운동한번 잘하고 눈덮인 사암리 구경도 잘했네요

어제 TV에서 들었는데 치매예방에 걷는 운동이 좋다고 하네요

 

운동을 일단 시작하면 기억력 감퇴 증상이 멈추거나

최소한 그 감퇴 속도가 줄어드는데

이는 운동이 새로운 세포의 성장을 촉진하기 때문이고요

특히 뇌에는 새로운 것을 배우고 기억하기 위해 끊임없이

많은 뇌세포가 필요한데,

운동이 이를 공급해준다고 하네요.

 

<바르게 걷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