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

아주 쉬운 계란 빵 만들기/해피투게더..눈물젖은 달걀빵

유보배 2013. 2. 3. 23:00

 

하영이를 데리고 아빠와 동네미용실에 갔는데

원장님이 간단한 계란빵만들기를 들려주네요

 

오호라?

이야기를 들어보니 정말 쉽고도 간편해요

아이와 함께 만들면 정말 재미있고도 쉬울 것 같아

 TV 다시보기로  해피투게더~~ 프로그램을 보고 사진에 담아 올립니다

정말 간단하면서 맛있어 보이지요?

 

 

 

 

 

 

 

 

 

만들기를 좋아하는 하영양~~

당장 해보고 픈 마음에 요리실습에 들어갑니당..ㅎㅎ

방송에서 본대로 계란 2개를 풀고

우유를 부는 다음 핫케익 가루를 섞어요

 

적당하게 반죽된 것을 종이컵에 담아요

 

그 위에 계란을 터뜨려 쏘옥~~

 

1분 40초 전자렌즈로 돌려요

 

 

우와아~~정말 부풀어 오르네요?

 

짜잔~~정말 금방 따끈한 계란빵 완성!!

 

맛은 약간 덤덤해서

울신랑 별로 맛이 없다고 하네요?...ㅎㅎ

 

보배와 하영은 그런대로 만족해요

한번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