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설날연휴 가족 외식/죽전 빕스

유보배 2013. 2. 11. 21:03

 

언니가 하영이에게 몬스터 주식회사

영화를 보여 주는 날

모처럼 온 가족이 총출동을 했습니다

딸내미가 점심도 쏜다고 하네요..ㅎㅎ

장소는 동생 하영이를 위한 훼밀리 레스토랑 빕스

영화관과 가까운 곳에 있는 죽전점으로 갔어요 

구정연휴라서 사람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아 한 15분 정도 기다렸어요

빕스나 아웃백등의 훼밀리 레스토랑은 항상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만큼 젊은 사람들의 입맛에 맞다는 것이겠지요

 

언니 없을 때 얼른 한장~~ㅠㅠ

메인 요리 나오기 전에 한바퀴 돌아야죠?

내가 좋아하는 연어..ㅎㅎ

한접시 담아와서 먹습니다

 해산물을 좋아하는 나는 연어와 새우~~

남편은 야채와 파스타, 베트남쌀국수~

하영이는 치킨과 감자`

 

주문한 메뉴가 나왔네요 

부드러운 돼지 바베큐로 만든 자스민 폭립

등심 스테이크

그릴에 구워 고소한 새우 꼬치

새우요리는 뭐라했는지 기억이 안 나네욤

이제 나이가 들었는지 자꾸 깜빡깜빡...ㅋㅋ

 

나같은 사람은 굳이 메인요리 안 먹고

샐러드바만 이용해도 괜찮을 듯해요..ㅎㅎ 

메인요리가 푸짐해서 피자나 파스타를 먹지 못했어용~

디저트는 차가운 망고가 제일 맛있네욤

 

샐러드바 포함해서 11만원 정도 나왔으니

사실 가격대비 음식맛은

그냥 그렇지만..ㅋㅋ

가족들과 함께 먹으니 즐거워요

남편과 하영이도 좋아하고요

딸내미 덕분에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