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이야기

즐거운 좌항초교 운동회날 지인들과 우리 가족

유보배 2013. 5. 3. 14:49

 

즐거운 운동회날 ♪♬~~~

이리 저리 정신없는 가운데서도 아는 몇몇 분의 사진을

카메라에 담았어요..ㅎㅎ

 

 

 

현민이의 멋진 두 분의 할머니~

친할머니와 외할머니가 이렇게 다정하시기도 쉽지 않은 일이지요?

그늘이 져서 아름다우신 어르신들의 모습이 선명하지 않네요..ㅠㅠ

그래도 손녀 딸의 운동회에 오시니 참 보기 좋아요.

두 분 오래오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귀여운 은길이 동생과 가족들~

친정엄마와 함께 한 임집사님 모습이 부러워요

 

 

 

 

헉....노란 양은 냄비에 떡복기를 준비해 온 동은맘~

그대의 헌신적인 큰 손을 인정합니다

 좋아하는 떡복기여서 염치불구하고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토스트는 정민맘,김밥은 현민할머님, 유부초밥은 현우맘,과일은 교민맘?

김치 전은 누구였더라??

자알~~얻어 먹고도 기억못하는 하영맘을 용서하세요..ㅠㅠ

 

 

혜성할머니의 헛개나무차...좋습니당~~

 

 

밝게 웃는 어머니회 회장님 현우맘~

어머니회 감사 재욱맘

 

 

좌항초교의 강력한 어머니회 회원여러분

수고를 너무 많이 하시와용~~~

 

 

 

 

귀여운 꼬마의 열정적인 싸이 춤

뿌잉3

 

 

저기 좀 봐~~요한아

어디요?

 

아빠 지금 사진보다 저거를 잘해야 한다구요~

이기고 싶은 요한이와 마냥 행복한 아빠입니다.

 

 

 

 

아빠와 함께 말 춤을 추는 행복한 시은이 모습

 

 

사진찍는 것이 쑥스러운 동은아빠.

표정이 영~~~~ㅎㅎ

그냥 넘어갈 수 없어요

 

 

다시 한번 찰칵!!

아까보다 조금 나아졌지요?

동은맘은 모델같이 멋집니당~

 

 

이제서야  웃으시니 넘 보기 좋아요

동은이와 함께 행복한 가족의 모습입니다.

 

 

 

 

 

사랑하는 늦둥이의 운동회날~

기쁜 마음으로 우리 부부 얼굴을

대문짝만하게 올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