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이야기

4학년 단체경기 캥거루 달리기/좌항초교

유보배 2013. 5. 3. 15:15

 

 류윤조 선생님이 지도하는 4학년 단체경기

캥거루 달리기입니다

무엇이든 열심히 하는 우현아빠가 제일 앞 줄에 있습니다

 오호~~우현이도 1번 주자로 부전자전이네요.

 

현민이는 누구를 보고 이리도 반가워하나요?

이산가족 상봉같아요..ㅎㅎ

 

좌항초교 김종주교감선생님

종횡무진 운동회를 위해 너무 열심이십니다.

 

우리 백팀이 이겨야 하는뎅....그래 말이야

 

어머 어머 저거 어떡해 뛰어?

ㅎㅎㅎ그러게요~~

즐거운 교민맘과 선제맘

 

상신이도 깡총깡총

 

야~~내가 이기고 말거닷!! 현우도 열심히 ~~

 

새로 전학 온 수현이도 열심히!

 

우와~진짜 캥거루같은 우리 하영이~

석호맘 얼굴이 짤려서 미안해용..ㅎㅎ

 

너희들 나를 할머니라고 우습게 보지 말그라이~~

 

무슨 소리? 내가 이긴다고요!!

죽기 살기 동은맘

 

현우맘도 열심히 영차영차~~

 

우와~~청팀이 이겼다!!

엄마,아빠와 함께 하는 즐거운 캥거루 달리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