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어버이 날 딸과의 데이트 3/ 포트메리온 (신세계백화점)

유보배 2013. 5. 7. 15:48

 

 

처음에는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레녹스를 사려고 했지요 

저번 세일할 때 범랑냄비셋트도 샀구요.

깔끔하고 우아하기는 한데 막상 홈세트를 구입하려니

웬지 오늘은 조금 약해 보이네요

딸내미가 조금만 세게 다루어도 깨질 것만 같고..ㅠㅠ

 

옆에 있는 포트 메리온은 너무 투박해보여서 그저 그랬는데

오히려 튼튼하고 견고하게 보이면서 자꾸 눈이 가네요.

이런 것이 에미마음인가요?..ㅎㅎ

 

마침 15% 세일기간이라서 가격도 좋습니다.

인터넷 신세계백화점을 이용하면 조금 저렴할 수는 있는데요

접시를 제외한 다른 식기들의 꽃 그림은 램덤발송이므로

마음에 드는 꽃 그림을 고를 수 없습니다

그러니 적립을 하든지 상품권을 받든지 하면 백화점에서 구입하는 것이

안전하고 기분도 좋고 괜찮을 것 같아요.

 

 

 

자꾸 보니 영국제품이라 그런지 더욱 튼실하면서도

화산한 힘이 느껴지니 마음이 자꾸 움직입니다...ㅎㅎ

포트메리온의 역사 

런던에서 기차로 5시간을 가면 포트메리온 빌리지가 있어요.

자연속의 디즈니랜드라고 불릴만큼 아름답고 환상적인 곳이라고 해요 

이곳의 건축물들은 파스텔톤의 아름답고 환상적인 건축물로


포트메리온 도자기회사 창립자인 수잔윌리엄의

아버지의 밑그림대로 지어졌어요.

이 곳의 기프트샵의 도자기를 만들면서 사업이 시작되었고,


여러가지 식물도감의 보타닉가든 시리즈,

과일무늬의 포모나시리즈 등

꽃,풀,과일,나비등..디자인은 참 다양합니다.

 

1971년 런던 오래된 고서점에서

우연히 100년전 발간된 '모럴스 오브 플라워' 책에서

유명화가가 그린 꽃무늬 그림을 보고


감명을 얻은 수잔 윌리엄.

생활속으로 옮겨 올수 없을까라는 발상으로

 보타닉가든 탄생되었다고 하네요

 

 

 

 우리는 이것 저것을 비교해보고 직원분의

친절하고 확실한 설명을 들으니

마음에 확신이 들어 신혼부부에게 필요한 6ps 셋트를 구입했어요


공기,대접,접시(대중소), 뉴볼,로우볼,면기,

작은 미니리위까지

실속있게 잘 고른 것 같아 참 감사해요.

 

누군가는 사치라고 할 수도 있지만

딸의 행복한 얼굴을 보니 엄마로서는 뿌뜻해요.

귀하고 좋은 그릇은 아내를 행복하고 기쁘게 만들어주니까요 

 

 

요런 도자기도 예쁘지요?

 

마침 유리잔이 필요했는데 이벤트행사를 통하여

크리스탈 잔 6개를 29000원에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오늘 받은 선물로 받은 상품권으로 샀으니

 

하나님 감사해요~

이 모든 것은 다 하나님의 은혜라고 생각해요.

우리 딸이 하나님의 사랑받는 딸로서

믿음이 점점 자라고 직장에서도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고

주변의 사람들을 사랑하고 나누며 어른들께도 효도하는

사랑이 넘치는 귀한 딸로 살아가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