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어버이 날 딸과의 데이트 4 / 효도케익으로 행복한 우리가족

유보배 2013. 5. 7. 18:08

 

점심에, 엄마 옷에, 커피까지  사 준 딸이

이번에는 어버이 날

케익을 사준다고 합니다 

다 예쁘지만 눈에 쏘옥 들어온 케익은?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것 같은

부모님 은혜 감사합니다~~

가격은 29000원~

 

너무 마음에 듭니다

기뻐할 남편얼굴이 떠오르네요..ㅎㅎ

 

 

알록달록 화사한 케익진열대도

예쁜 꽃만큼이나 화려해요

 

집으로 돌아가는 길

고가도로 위에 경천절이 보이네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다면 더 좋을텐데요...ㅠㅠ

 

 

 

 

하영이와 함께 행복해 하는 남편 모습입니다

사진이란 이럴 때 좋아요

이런 화목하고 행복한  순간을 그대로 고스란히 담고

나중에라도 두고 두고 추억할 수 있으니까요~~

 

예쁜 크리스탈 유리잔도 있고 행복합니다

 

언니가 사준 선물을 아빠에게 자랑하는 사이

빠르게도 쓴 편지..ㅎㅎ

역시 우리 차녀는 찬스에 강합니당

 

오늘 학교에서 만들어 온 카네이션~~

밑에는 풀밭이라고 해요

창의성이 조금 보이죠?..ㅋㅋ

 

 

 

 

마지막으로 아들에게 온 선물입니다

부모를 생각하는 자녀들의 마음이 감사하고 고마워요.

 

 너를 낳은 아비에게 청종하고 네 늙은 어미를 경히 여기지 말지니라 
진리를 사되 팔지는 말며 지혜와 훈계와 명철도 그리할지니라 
의인의 아비는 크게 즐거울 것이요
 지혜로운 자식을 낳은 자는 그로 말미암아 즐거울 것이니라 
 네 부모를 즐겁게 하며 너를 낳은 어미를 기쁘게 하라  
(잠언 23:2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