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아빠와 함께 /남대문 시장을 가다 1

유보배 2013. 5. 13. 10:00

 

우리 가족은 주일 오전 1부 예배를 드리고 서울로 향했어요.

가는 장소는 서울의 남대문 시장인데요

이곳을 선택한 우리 남편은 하영에게 활력있게 살아가는

시장의 바쁘고 힘찬 모습을 보여주고 싶답니다..ㅎㅎ

고속도로가 많이 막혔지만 그래도 감사해요

님편은 기분좋은 드라이브를 위해

한적한 남산 길을 택합니다

 

신록이 푸르른 남산 길을 올라서니

저 멀리 서울의 상징 남산타워가 보이네요

아...이젠 이름이 N 서울타워로 바뀌었지만요.


그래도 옛날 그 시절이 그립습니당!!

학창시절 몇 번씩은 가 보았던 남산도서관~~

 

나무와 숲이 아름다운 남산길에서는 걷기대회도 열리곤 하지요.

 

이제 아래쪽으로 그리운 서울의 도심 모습이 보입니다~~~

어린 시절 살았던 곳이고 어른이 되어서도

 늘 돌아다니던 곳이니 참 좋네요.

농촌에서 태어난 사람들은 시골의 자연 냄새가 좋듯이

도시에서 자란 사람들은

ㅎㅎ 또 다른 도시의 냄새가 좋습니다.

 

며칠 전 복원되었다는 국보 1호 숭례문도 보이네요

 

차를 어디에 주차할까? 고민하다가 그유료시설을 이용합니다

아무래도 백화점 주차장은 붐빌 것 같구요

또 남대문시장을 견학(?)왔으니 모든 것은 시장에서 해결해야죠?

 



숭례문이 보이는 곳에서 기념사진 한장~

에궁..이제는 점점 사진찍기를 싫어하는 하영입니당~

 

이제 시장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그런데 주일이여서 그런지

입구는 문을 닫은 상가도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