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회

원두막에서 드린 예배(정구홍,황금숙집사님)/회심과 거듭남..사도행전 9:1-19

유보배 2013. 5. 24. 23:48

 

이번 원삼속 예배는 두창리에 사시는 황금숙속장님댁입니다

 

올라가는 계단 입구에 금낭화가 피었네요.

 

속장님의 작은 텃밭도 보이구요..ㅎㅎ

 

와우~~귀여운 나비도 있네요?

 

나이를 많이 먹은 고양이라고 합니다

낯선 사람에게도 순해서 예뻐요~~

 

믿음의 백부장 정구홍집사님은 우리들을 반갑게 맞이하시며

시원한 마당의 원두막으로 안내하셨어요.

 

깔끔하게 정돈된 속장님댁의 정원을 구경해볼까요?

 

 

 

 

 

와~~꽃밭에도 풀 한 포기없이 너무 정리가 잘 되었지요?

이렇게 깨끗하려면 적어도 하루 1~2시간은 정성을 들여야 하는데요

남편되시는 정구홍집사님이 많이 도와주신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전원주택에 살려면 부부가 부지런해야 삽니다..ㅎㅎ

 

아이리스 색이 너무 곱습니다

 

반가운 안부를 나누는 원삼속 식구들~

  

이제 속회 예배가 시작되고 힘차게 찬송을 부릅니다

284장 오랫동안 모든 죄 가운데 빠져 더럽기가 한량 없던 우리들
아무 공로 없이 구원함을 얻어 하나님의 자녀 지금 되었네

주의 그 사랑 한량 없도다 찬송할지어다 예수의 공로~~♩♪

 

23장 만 입이 내게 있으면 그 입 다 가지고 내 구주주신 은총을 늘 찬송하겠네♪♬

 

이두진집사님은 성령충만한 속회예배와 교회와 수고하시는 속장님과

또 속원들의 영적성장과 이웃과의 본이 되는 삶을 위해서

모두에게 도전과 진심이 전해지는 감동스런 기도를 하셨어요.

어찌나 은혜스럽게 잘하시는지 모두들 목사님(?)이 오신 줄 알았어요..ㅎㅎ

 

오늘은 시작부터 은혜가 충만합니다!!

회심과 거듭남(사도행전 9:1-19) ..황금숙속장

대답하되 주여 누구시니이까. 이르시되 나는 네가 박해하는 예수라(사도행전9:5)

 

금주는 웨슬리 회심주간으로 하나님은 이 땅에 하나님의 나라가 세워지기를 원합니다

제자들을 위협하던 박해자 사울까지도 택하여 제자로 삼으신 예수님이신데요.

이러한 영적회심과 거듭남이 일어나지 않았다면 사도행전의 복음전파의 역사는 일어나지 않았을 거에요

 

회심은 어떤 과정을 통해 일어나는 것일까요?

1.마음을 열고 주님을 모실 때

2.죄를 알고 회개할 때

3.전도자의 삶을 결단하고 행동할 때

 

소금과 같은 그리스도인이 되기위해서는 자신이 낮아져야 합니다

소금의 역할을 잘 감당하는 원삼속 식구들이 됩시다

 

속장님의 말씀을 열심히 듣는 요환이~ 

성경말씀도 열심히 보는 시은이와 하영입니다.

 

속장님은 회심은 우리가 하나님을 찾아 가는 것이 아니라

주님께서 우리를 먼저 찾아오심으로 시작된다고 하시며 아이들에게

하나님 잘 믿고 바르게 행동해서 누구에게나 칭찬받는 사람이 되면

존,웨슬리처럼 도전과 감명을 주는 훌륭한 사람이 된다고 하셨어요.

 

헌금과 찬송

합심기도

새성전 건축을 위하여~

주기도문

 

예배가 끝나고 원정수집사님이 간식기도를 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치킨과 먹음직스러운 수박~~

속장님댁에 오면 늘 아이들 간식이 풍성합니당..ㅎㅎ

 

하늘의 달님도 너무 아름답고요

근처 교회의 십자가 불빛도 은혜롭습니다

 

항상 속원들을 생각하는 속장님부부의 따뜻한 섬김도 감사해요

정집사님은 두 형님 농사 지을 때 입으시라고 추리닝을 주시고

속장님은 아이들이 예배에 참석하는 것을 누구보다도 기뻐하지요

 

원삼속 식구들을 생각하면 누구하나 소중하지 않은 사람이 없습니다

바빠서 참석 못하는 속원들을 위해서도 기도합니다

그들이 어느 곳에 있든지..

오천교회 교인임을 자랑스러워하고 원삼속을 사랑하기를요

뽀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