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정선 여행/ 한옥이 멋진 운암정에서 점심 먹어요(정선 하이원리조트)

유보배 2013. 7. 15. 11:43


정선의 운암정은 드라마 식객으로

알려진 집이라고 하는데요


하이원리조트 안에 있어요.

 

 

 

 

전통 한옥으로 지어진

아름다운 곳이네요


 

 

 

  

 

 

세팅된 것들이 깔끔하고 예뻐서 마음에 들어요.

 

 

 

복분자 드레싱의 샐러드~

참 맛있어요

 

 그 다음 전복죽이 나왔는데

오~~집에서 만든 것처럼 진하네요.


 


냉면 갈비구이(38000원)입니다

냉면은 그런대로 괜찮고

 갈비구이도 철판에 구워 맛있어요.

 

다음은 송이버섯 갈비찜(55,000원)

송이버섯과 전복도 있구요

갈비가 부드러운 것이 정말 달콤하네요


불빛에 사진이 선명치 못한 것이 아쉽습니당~~

 

한 점이라도 더 먹이려는 아빠~~

아직도 갈비가 입 안에 있다고 말하는 늦둥이


이런 지극한 아빠의 사랑을 받으니

행복한 늦둥이 하영이~~

 

다음은 골동반정식(42000원)

떡갈비와  비빔밥이 나왔는데요

 

ㅎㅎ 너무 예뻐서 먹기가 아까워요~~


식사를 마치고 야외에서 메실차를 마시는 우리 가족~

운암정은 깔끔하고 음식 맛도 감칠맛이 있어요.

가격이 약간 있다 해도 굿입니당. 

 

 

 

 

 ㅎㅎ남편이 환하게 웃으니 좋습니당

 

 이제 리조트로 들어가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