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정선 여행/ 하이원리조트 힐콘도에서....

유보배 2013. 7. 15. 16:42

 

 

먼저  체크인을 합니다

 

곤돌라 할인권 50%와 함께 ~~ㅎㅎ

 

 힐콘도

A~T동으로 모두 7개의 동으로 되있는데요

우리 숙소는 비교적 윗쪽에 위치한 C동~

 

주차장 입구는 C,D동이 함께 들어가요~~

 

우리 가족이 묵은 힐콘도는

 모던하면서도 깔끔합니다

 

객실이용 요금입니다

우리 숙소는 디럭스 룸으로 35평이에요

인터넷을 이용하면 조금 더 저렴해요.

 

방이 두 개이고 거실인데 여기는 침대방~

5인 기준이기에 사람이 조금 많으면

얇은 이불을 준비해가시면 좋겠지요?

 

 

 

화장실은 두 개인데요

비누만 있고 샴푸나 치약,칫솔 없습니당

타올은 5개입니다

 

 

 

 

   

 

힐콘도는 중간지점에 위치해 있답니다

리프트를 타고 이동할 수 있어요

시간은 오전 9시부터 1시까지라고 하더라구요.

 

 

 

4층이라도 전망은 좋습니다.

 

거실도 좁지는 않구요

 

주방은 빌트인 냉장고와 냉동고

커피포트, 밥솥이 있구요.

  

녹즙기는 오빠들을 위해  집에서 가져갔어요...ㅎㅎ

 

밖으로 나가 살펴볼까요?

힐콘도는 부대시설이 많지는 않네요

 

 

 

 

 

 

C,D동이 이용하는 편의점~

 

 

웬만한 것은 다 갖춰져 있어요

간단한 간식거리와 음료수를 삽니다

 

남편과 CTS로 김요셉 목사님 설교도 듣고

편안한 휴식을 취합니다

 

하영이는 신나게 그림을 그리고

큰딸내미는 전화 통화를 하고~~~

간단한 음식을 먹어 볼까요?

 

현관 문에 붙은 많은 스티커중에

고른 치킨 메뉴~~

굽네치킨의 순살치킨 ~~

가격은 17000원으로 오븐에 구웠는데

살이 정말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무한도전을 좋아하는 우리 하영....ㅠㅠ

놀러와서도 꼭 봐야 한다네요

ㅋㅋ 개그맨 유재석씨를 좋아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