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청도시 박물관에서 /중국 청도여행

유보배 2013. 9. 25. 14:54

 

청도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청도시 박물관~ 

친절한 해영님 덕분에 가족사진 완성~~



박물관 관람이 시작되고...

사진을 찍을 수는 있지만  후레쉬를 터트릴 수는 없답니다.

환 한 곳만 카메라에 담아봅니다

 

어린이들이 적의 공격으로부터의 무기 ~

무언가 슬픈 역사를 보는 것 같아


 마음이 찡~~하네요

 

 

청도에 입성하는 인민 해방군을

 환영하는 모습~

모택동의 사진이 보이네요

 

다음의 화페의 발달~

 

 

 

 

 

 

 



 

 

 

 

 

 

 

 

 

 

 

 

 

 

 

 

 

청도시박물관은 모두 3층으로 된 것 같은데

청도의 역사가 짧아서인지 생각보다 그저 그랬어요.

설명을 잘 들어야 하는데 그러지도 못하고..ㅎㅎ

 

이도 저도 아니고 ..

기억에 남는 것은

도자기와 화페의 변천밖에 없네용~

돈을 사랑하지 말라 하셨거늘 ..ㅎㅎㅎ

 

여기는 1층에 마련된 체험교실인데요

아이들의 판화찍기입니다

 

박물관에는 그리 큰 관심이 없더니 ..ㅎㅎ

 

 자기 키에는 관심이 많은 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