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하영이를 위한 윷놀이와 공기놀이

유보배 2014. 2. 1. 21:55

 

즐거운 저녁을 먹고 신나는 노래방도 끝나고

하영이를 위한 즐거운 오락이 시작됩니당

하영과 둘째 삼촌, 신혼부부, 구혼부부...ㅎㅎ

심사위원은 큰오빠부부와 나~~

 

그냥 하면 재미없죠?...ㅎㅎ

한 팀당 2만원

1등 4만원~~2등 본전 ,3등 꽝~~~

 

첫번째 판은 구혼부부팀의 승리!!

역시 오랜시간의 부부궁합을 무시할 수 없어용...ㅎㅎ

 

다시 재도전~~

이번에는 1등이 60.000원을 모두 갖는 판!!

승리를 향한 치열한 전투...ㅎㅎ

 

윷은 던지는 것도 중요하지만 말판을 잘 놓아야 해요.

구혼부부의 앞지르기를 방해하는 심판들...ㅋㅋ

 

온 가족이 까르르거리는 소리에 즐거운 우리집~~

결국 마지막은 신혼부부의 승리!!

세 윷으로 승리를 굳힌 장한 우리 사위입니당..ㅎㅎ

 

한 번도 1등을 못한 우리 하영이를 위한 공기놀이.

숙모들의 공기솜씨도 정말 대단한데요?

한 번 시작하면 도무지 죽지를 않아요

 

하지만 젊은 30대를 당할 수가 없네요..ㅎㅎ

공기놀이의 1등은 언니!!

뒤에서 은근히 미소짓는 우리 사위

지금은 그저 색시가 사랑스럽기만 하지요~~

 

그 모습이 예뻐서 몰래 사진에 담은 장모마음

제주도에서 자꾸 전화오는 우리 신랑마음...ㅠㅠ

애틋하면서도 사랑이 넘치는 우리가족

즐거운 설날의 정겨운 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