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이야기

2013년 교육과정 발표회/좌항초등학교

유보배 2014. 2. 11. 19:13

 

 오늘은 교육과정 발표회가 있는 날-

 

 

 우리들이 할 여러가지 활동들

 

 시작하기 전 무지 떨리는 친구들이에요.

 

 "언제 시작하지??"

"몰라 빨리 하면 좋겠다♥"

 

 2학년 이숙자 선생님~

 

 지원이랑 장난치기

 

 제가 어디 있는지 맞춰 보세요!

 

이건 영어 연극팀^^

 

친구들 모습

 

 2학년의 팥죽 할머니와 호랑이

알고 보니 제목이, 팥죽 달인과 호사장이었습니다ㅋㅋ

 

이름은 팥죽달인이라 하지요.. 허허 

 

 3학년의 리코더

 

 5학년은 노래 부르기

 

 6학년 1반은 리코더

 

 교장 선생님과 1학년 아이들

 

 

 

6학년들의 개콘 뿜터테

정말 재밌었어요ㅋㅋ

 

완벽한 개콘ㅋㅋ 

 

 옷 벗겨주다 넘어 뜨리기ㅎㅎ

고의는 아닐 듯..합니다

 

올리브 스파게티에서 올리브 빼기..

과연 무슨 맛일까요..ㅋㅋ 

 

 

 유치원 아이들의 요가하면서 노래하기..

유연 유연~

다리 찢기는 나도 안 돼는데.. ㅠ0ㅠ

 

1학년 아이들의 소고춤

 

 시은이와 한 컷..

시은이에 비해 내가 좀 이상하게 나오긴 했지만..

 

 혼자가 아닌 나라는 노래를 부르는 2학년들

 

손을 흔들 흔들

 

 

감사합니다~

 

 이현승과 조민혁

 

 태권도-

정말 멋있다고 생각합니다

 

  현민이네 엄마

 

 웅성웅성

"안 아픈가?"

"안 아플리가 있냐"

 

 오오~ 쌍절곤!!

 

 우리 반의 영어 연극

 

 아직 시작 전

 

이 연극은 별주부전

 

 토끼가 어디 있냐고 물어보는 자라

 

 드디어 토끼를 만났습니다!

 

 강남스타일 추는 신개념 동물들^^

 

 마지막으로 인사하기

 

 5학년들의 리코더

 

6학년들이 연주하는 음악

 

 

 

 춤 정말 잘 춰요- 오오-

 

 오오~ 멋있다..ㅎㅎ

 

이요환과 요환이 아빠

 

오늘 교욱과정 발표회 정말 재밌었고

잘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