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와 운동

이상화선수 화이팅!!/2014 소치 동계올림픽 여자 500m 결선

유보배 2014. 2. 11. 23:05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여자 500m 결선 1차 레이스

올림픽 2연패를 노리는 이상화선수!!

우와~~~마지막 18조 아웃코스에서 레이스를 펼친 이상화선수는

전체 35명의 선수 중 가장 좋은 37,42의 기록으로 2차 레이스 전망을 밝힙니다

대한민국의 자랑스런 이상화선수를 응원하며 블로그에 올립니다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500m 경기를 시작하기 전

가족들은 이름을 부르며 응원합니다

상화야~잘해라

이상화 짱!!

유상화 짱!!

각자 자기가 좋아하는 이름으로..ㅎㅎ

 

불안함 없이 깔끔하고 힘있게 쫙쫙 나가는 이상화선수

실력도, 얼굴도, 이름도 참 예쁘죠?...ㅎㅎ

아웃코스의 이상화선수가 인코스의 미국 선수 브리타니 보우를 이깁니다!!

해설자가 이런 경우는 없는 일이라고 놀라며 말하네요

역시 우리 대한민국의 이상화선수입니다~~

 

미국선수를 멀찌감치 따돌리고  1위로 꼴인!!

앗싸~~너무  시원해요.

 

어제 했던 '쇼트트랙’과 ‘스피드스케이팅’ 경기는 아쉬움이 컸는데요

오늘은 마음 상한 것 없이 정말 기쁘고 신이 납니다

 

 

 어제의 쌓인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린 이상화선수!!

정말 시원하고 깔끔하게 잘하네요.

이름이 같아서인지 무한 애정이 갑니당..ㅎㅎ

2차 시기에는 36초대로 진입하며 신기록을 세우면 좋겠어요

빛나는 금메달을 기대하며 우리 모두 계속 응원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