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이야기

영재학급 첫 수업/용인초

유보배 2014. 4. 9. 21:30

 

영재학급 인정서라네 할렐루야~~

 

영재학급 가기 전

우리 학교 사진이라네 하하

 

김현우 사진ㅋㅋㅋ

아마...음.... 술래 보고 '나 잡아 봐라'하는 사진일듯...ㅋㅋㅋ

 

가기 전에 다방구 하는 사진임

 

용인초 어학실임

 

뽀맹이 : 야야 우리 뭐할까

현미밥 : 아 그냥 앉아 있어

쏭 : 맞아 걍 있어라

뽀맹이 : ㅇ

현미밥, 쏭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여 이건?

 

ㅅ...설마 날 빼두고 이런 맛있는 것을 먹으러.,,!

 

배신감 급 상승

 

엄마들이 아주 맛있는걸 먹고 계시는 동안흥5

우리는 소금을 먹고 있었죠ㅋㅋㅋㅋ(후각,미각,촉각,시각,청각을 느끼려고)

 

첫번쨰로 조사한 팬지꽃

완전 재미있다 ㅋㅋ

다음주 수요일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