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이야기

가방에 그림 그리기/좌항초등학교 독서동아리

유보배 2010. 12. 18. 19:47

 

 

 

하영이가  다니는 좌항초교 독서모임에서

아크릴물감을 이용하여 가방에 그림을 그리는 시간을 가졌다

요즘 젊은 맘들은 모두들 재주가 좋다

 

 한 엄마가 일일 강사가 되어

여러가지 밑그림을 보여주고 그려도 주면서

모두들 열심히 했다

 

나는 원래 학창시절 미술시간을  좋아해서

마음대로 그리는것은  무척 좋아했지만

정교하게 그리는 구성 같은 것은 영~~~

 

오늘도 역시 다른맘들은 모두들 열심히

그려준 밑그림에 예쁘게 예쁘게

색칠하며 차분하게 작품을 완성해 갔다

대부분 아름다운 꽃들을 그렸다

 

덜렁거리는 나는 붓은 팽개치고

직접 아크릴물감을 손에 쥐고...ㅋㅋㅋ

쉽게 쉽게 그렸다

 

어머 귀여워라

하영이를 그렸네요

 하영이어머니는

역쉬~ 예수님과  하영이를 그리셨군요

 

조금 자신없고 부끄럽지만..

평소 내 행동이 오히려

주님을 욕되게 하는 것은 아닐까 하는 마음이지만

 

그럴지라도 용기를 내어 고백합니다

예수님!

저는 주님을 많이 사랑해요.

사랑 많으신 주님을 닮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