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

성탄 선물받은 하영/ 엔젤의 비밀 일기장

유보배 2010. 12. 29. 10:50

 

ㅎㅎ 진짜 산타할아버지의 환상에서는 깨어났지만

여전히 성탄 선물이 받고픈 하영이는

교회를 다녀와서 아빠엄마와 함께 이마트에 갔다


 

아빠가  사주신 크리스마스 선물

따뜻한 수면바지와 외투에 입을 쫄바지

만화책과 비밀일기장


엄마와 하영이가 고르고

계산은 아빠가~

좋당!!!...ㅋㅋ


 

 

요상하게 셍긴 엔젤의 비밀일기장? 때문에

온가족이 배꼽이 빠지도록 웃었다



이 일기장은 목소리를 통해

열수 있는데

축구가 암호였다

 

그런데 한 번 발성으로는 잘 열리지가 않아

식구대로 "내가 해볼께" 하면서

자신있게 축구 하고 불러본다

 

그래도 열리지가 않으면 제각기

축구,축구,축구 하면서

외쳐대는 모습이 정말 웃겼다

 

비밀 단어를 말해줘...축구

야 이거 아니잖아...축구(조금 더 큰소리로)

치~~아이큐 하고는...축구,축구 ( 약이 올라서..뭐야 너는? 왜 반말이야?)

또냐~너?(??? 뭐 이런게 다있어)

 

조그만 여자아이의 녹음소리에

온가족이 얼마나 웃었던지

주연이와 나는 배꼽이 빠지는 줄 알았다

별것도 아닌것이 32600원 인것이

조금 아까웠지만

참 즐거워서 용서해주기로 했다...하하하

 

 

이웃집 동생 시은이가 선물한 파스넷

그리기를 좋아하는 하영에게

좋은 선물이다

감사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