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택배를 이용한 싱싱한 전복/그린 전복(신안)061-287-0085

유보배 2014. 9. 5. 15:37

 

사랑하는 딸내미 부부가 집에 오면

 버터구이를 해주려고 주문한 전복이에요

 

택배를 이용해 생물로 왔어요

 

짠~~~아이스박스를 여니

다시마로 덮여 있네요?

몸에 좋은 다시마도 주시니 감사하네용..ㅎㅎ

 

와우~~전복들이 살아서 마구 움직여요.

그린전복의 시원시원한 사장님 말씀대로

알아서 잘 주셨는지 확인 들어갑니당~~

 

버터구이용 전복 22개

 

횟감용 전복 12개

10만원에 이 정도면 많이 주신 것 같아요

와우~~살아서 움직이는 전복들

싱싱 통통합니당~~~

 

 

단백질과 비타민이 풍부하여 우리 몸에 좋고요

쫀득쫀득 맛도 좋구요.

특히 시신경의 피로에 뛰어난 효능이 있답니다

 

하지만 냉장에서의 기간은 3일밖에 안된다고 하니

아쉽지만 냉동실로 직행!!

다음주 월요일 오후에 먹을 것이라서요...ㅠㅠ

추석 기간이라서 택배가 안되니 미리 주문한 것이에요

 

요것은 우리 서방님과 오늘 먹을 횟감용...ㅎㅎ

 

 

일단  2마리 먼저 시식..ㅋㅋ

에구..우찌나 힘이 센지 안 떨어지려해요.

살아있는 생물을 잡을 때는 미안해요

 

하지만 맛있어서 휘리릭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