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n 모니터단

CGNTV 시청자 모니터단 Family Day 2/ 찬양, 영상소개, 인사, 질의 응답

유보배 2014. 12. 10. 11:27

 

 

 

 

찬양을 인도하는 유정호피디님~~

 

언제 보아도 온유한 모습은 은혜가 되지요.

 

 

 

 

하나님이 주신 재능과 시간을 드림으로 

CGNTV를 사랑하는 모니터단을 위해 기도해 주시는 이주연국장님~

부족한 저희들을 사랑과 격려로 세워주시니 참 감사해요.

 

귀한 영상을 통해 중국, 태국, 인도 지역 등의 사역들도 보고요

동남아 무슬림을 통해 죽어가는 영혼들을 살리고 말씀을 전하는 것이

2020년 CGNTV의 비전입니다

 

선교지 그곳이 어디일자라도 단 하나의 영혼을 위해

 

더 멀리 더 가까이!!

 

사회를 맡은 현아영팀장님은 우리 모니터단이 정말 보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래만에 가족을 만난다는 기쁨으로 선물을 준비하고

따뜻한 성탄분위기가 나도록 금공도 매달고 예쁘게 꾸몄다고 하니 정말 감사해요.

 

 

 

 

1기, 2기 모니터단이 소개되구요.

 

제작진들도 소개와 인사를 합니다

 

 

1기를 대표해서 감사의 말씀을 전하는 이점숙모니터~~

예쁘고 차분하게 그동안의 고마움을 표현합니다

 

2기 김문영모니터도 야무지고 확실하게 말을 아주 잘하네요

올 때마다 너무 귀하게 대해주셔서 그냥 왔다가 꽉 채워간다는 말씀~~

모든 모니터 요원들의 마음일 것 같아요.

 

내 정체성을 돌아보고 복음 앞에서 다시 한 번 숙연하게 만드는

CGNTV는 정말 고맙고 대단한 방송이지요.

모두들 CGNTV를 향한 사랑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제작국의 박두진국장님은 모니터단을 통해 소통의 기회가 된 것이 좋았다고 하시네요

방송 프로그램을 만든 분들은 방송을 보는 시청자 입장이 늘 궁금하지요

그래서 방송을 본 느낌을 정확하고 예리하게 분석한다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귀한 복음의 방송을 은혜롭게만 보고픈 우리들에게

잘 알지도 못하면서 지적(?)해야 하는 것이 힘들고 어렵기도 했지만요...ㅠㅠ

많은 사람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서 하나님 나라를 더욱 풍성하게 만드려는 

세상을 섬기는 크리스천 방송 CGNTV를 마음 가득 응원합니다.

 

인사도 잘하고 목소리도 예쁘(?)다는 편성기획팀의 유희우피디님~~

멋진 유피디님의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됩니당...ㅎㅎ 

 

피디님들은 프로그램을 제작하면서 환경이 풍부한 조건은 아니지만

방송으로 인해 누군가가 살아나고 도움이 된다면

큰 감동과 기쁨을 느낀다고 합니다

모니터단도 그동안 주인의식을 가지고 CGNTV를 홍보하며..ㅎㅎ

방송을 통해 기도하는 지역도 넓어지고 전도와 선교에 대한

사명의식도 점점 깊어짐을 감사드려요

 

아름다운 교제가 있는 3편을 기대해 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