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n 모니터단

CGNTV 시청자 모니터단 Family Day 1/마이크임팩트 스튜디오(역삼동)

유보배 2014. 12. 10. 08:58

CGNTV 시청자 모니터단 Family Day

 

 

오늘 만남의 장소인 마이크임팩트 스튜디오.

약속시간은 오후 2시인데요

 

조금이라도 더 보고픈 우리 1기 모니터단은

길 건너 식당에서 만나 함께 밥을 먹었어요.

 

시원한 생태탕과 북어구이~~

푸집하고 맛나더라구요

 

Family Day를 위해 일본 시모노세키에서 건너온 임연빈집사님~~

오늘도 녹차초코렛을 주시네요.

 

올 때마다 꼭 이렇게 모니터단 선물을 챙기는데요

하나님과 CGNTV를  향한 집사님의 뜨거운 사랑과 열정은

우리 모두를 고개 숙이게 만들지요.

 

만나지 못했던 그동안  즐거운 수다를 마치고..ㅎㅎ

오늘 모임이 열리는 장소로 갔습니다

 

사실 이름만 보고는 사진을 찍는 스튜디오인줄 알았슴당~~~

 

하지만 역삼동의 마이크임팩트 스튜디오는 직장인들이 회의하거나

대학생들이 공부하기에 좋은 비지니스 카페라고 하네요.

에구....시골 촌아줌마가 오늘 많이 배웁니당~~

 

 

내부 구조는 시원하게 넓고요

일반카페처럼 커피와 쥬스도 팔고요

 

작은 미팅룸들도 있더라구요

 

 

그때 단체룸의 문이 열리면서

CGNTV의 이주연 편성국장님이 나오시네요?

 

와~~너무 가워요

서로를 보며 기뻐하는 CGNTV의 사람들.

 

하나님을 향한 사랑과 정성으로 함께 모였습니다.

 

이제 그 아름답고 귀한 만남이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