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글

순종

유보배 2011. 2. 24. 14:45

 

 

저번 주 속회예배때 가슴에 남은 단어는 사무엘의 순종이였다

어떻게 순종할 것인가?

그래~

주일날  담임목사님 설교를 듣고 정하자


예배의 시너지를 높여라(히브리서 19: 19-25)

시너지 효과란 하나 하나의 힘보다는 그것이 합쳐진 것이 훨신 크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함께 모여 예배 드릴 때 시너지 효과가 있다

하나님은 예배하는 사람을 찾으시는데 왜냐하면

축복을 주시기 위해서다

 

나는 2주간 동안 새벽예배를 제외한

모든 예배에 빠지지 않으리라...기도했다

 

하나님~ 서울 가고 싶은 마음도

나중으로 미루고

일단은 예배를 사모하며 참석하게 해주세요

 

2월23일 수요예배

이경엽,깁유인집사님 차를 타고 교회까지 편히 갔다

오천 8속의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은혜로운 수화찬양

열심히 하시는 속원들 중에도 유독 눈에 띄시는 김정수장로님 

2시간이나  연습하셨다고..대단한 열정의 오천 8속이다

 

사모하는 영혼은 복되다..라는 최대영목사님의 말씀

나는 부족합니다. 하나님과 사람앞에 나는 부족합니다

겸손으로 기도하면 하나님이 채워주신다는 말씀에 많은 은혜를 받고 좋았는데...

 

갑자기

이종목 담임목사님이 강대상에서 한 가지를 부탁하셨다

매월 첫 날을 하루종일 금식하는 것이 어떤가요?

기도중에 이런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성전건축과 자녀들을 위해 기도해보자고 하신다


크아아~ 

에고 하나님  이게 웬일이래요?

유난히 금식에 약한 제 버릇 고치려고 이러시나요?

한 끼 금식도 아닌 하루종일 금식 하라고요?

 

제일 약한 부분이 금식이 아닌가?

2주 동안 하나님께 순종한다고 약속했는데

안 할수도 없고..그렇다고 쉽게 할수도 없는..ㅠㅠ

 

하나님~

사모하는 영혼에게 만족하게 하시고

주린 영혼을 좋은 것으로 채워주신다는 말씀을 의지하며 

부족하지만 하루 금식에 꼭 순종할 수 있는

제가 되게 해주세요 

 

아직도 너무나 부족하여 회개하고

기도해야 할 것이 많은 사람입니다 

교회와 남편과 두 딸,내 자신을 위해 금식하며 기도하게 하소서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