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금오도 여행기) 여수전복으로 풍성한 저녁식사

유보배 2015. 8. 5. 21:22



요것이 여수에서 나는 전복인데요


가격은 10만원~~

일반적인 전복과는 크기부터 다르죠?

쫀득한 것이 정말 맛났어요.



아는 지인분이 잡으신 다금바리(?)라고 하시네요

헉....진짜 다금바리는 정말 비싼뎅...



요것은 오늘 장로님이 잡으신 장어





이것도 민박집 장로님이 잡으신 물고기~~

정말 싱싱하고 보드러워요.



문어무침도 쫀득한 것이 맛나요.




전복은 정말 오독한 것이 잘 씹히지도 않네요

탱글탱글 신선해요.




다시 보아도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