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

색연필 풍경화를 가는 월요일의 갈등/백화점 지하푸드

유보배 2015. 8. 10. 22:03


날씨는 덥지만 흐리고 바람도 불어

운동도 할겸 걸어갑니다.



길 가에 핀 맥문동이 참 예뻐요.



도심에서 푸른 나무를 만나는 것이 반가워요.

연두빛의 아카시아 잎

어릴 때 친구와 가위,바위,보 하며 시합 많이 했는데..ㅎㅎ



2주전 나무 그리기에 이어~~

저번 한 주는 여행으로 피곤해서 빠지고...



지붕과 숲, 그리고 목장의 나무담..

아직 완성되지는 않은 그림이지만 올립니당.


즐거운 색연필화 강좌시간이 끝나고 ..

다른 때 같으면 당장 지하 식품부로 내려가겠지만요

오늘은 마음의 갈등이 옵니다


지하 즉석요리는 온갖 맛난 먹거리로 넘쳐나는데요

맛은 좋지만 거의 다 칼로리가 높아요.


 건강검진결과 콜레스테롤수치가 높다는 말에

 내려갈 것이냐 그냥 갈 것이냐~~~

에고..그런데 발걸음이 지하 1층을 향해 내려가네요...ㅠㅠ



그러다 고른 빵~~홍쌀로 만든 건강빵이랍니당.

빵 좋아하는 빵순이 보배~

일주일 이상 빵을 안먹으려니 ..ㅋㅋ



요것은 하영이를 위한 찹쌀 꽈배기~~

갓 튀어낸 꽈배기가 얼마나 냄새가 고소한지요

유혹에 못이겨 한 개를 냠냠냠....ㅜㅜ


치아교정하는 하영에게도 별로 좋은 음식은 아니지만

잘게 잘게 잘라서 두 개만 ..ㅎㅎ

다음 주에는 백화점 휴점일이니 차라리 감사해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