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

나의 맘 받으소서

유보배 2015. 8. 25. 07:50

    

할렐루야~~ 오늘은 말씀대신 은혜로운 찬양을 보내드립니다.       

지난 월요일 아침 울산극동방송을 듣는데 이 찬양이 나오는데요

딱~~보배의 마음이에요.


나의 맘 받으소서, 오셔서 주님의 처소 삼으소서

나의 전부이신 주여 내 맘을 받아주소서

나의 맘 받으소서, 오셔서 주님의 처소 삼으소서

나의 전부이신 주여 내 맘을 받아주소서


오 나의 마음을~~~주님께 열었~~~으니

주여 내게 오셔서 내 맘에 거하여 주옵소서

주가 기뻐하는 주의 성전되게 하소서


나의 맘 받으소서 ,오셔서 주님의 처소 삼으소서

나의 전부이신 주여 내 맘을 받아주소서

나의 맘 받으소서, 오셔서 주님의 처소 삼으소서

나의 전부이신 주여 내 맘을 받아주소서

             


♥주님의 성전인 우리들 오늘도 주안에서 승리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