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가족외식에 좋은 보정동 팔선생/죽전 맛집

유보배 2016. 5. 5. 23:30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아 즐거운 외식을 했어요.

장소는 딸부부가 예약한 보정동 팔선생~~

중국요리가 아주 맛있는 식당이지요.

그래서 가족단위로 팔선생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나중에는 이 공간이 손님들로 가득해서

우리가족은 조금 이른 점심시간을 택했지요.


따로 식사할 수 있는 룸도 있는데요

일찍 예약하지 못해서...ㅎㅎ

우리가족은 홀로 자리가 마련되어 있네요.


딸내미가 맞춰온 수제케익은

시원한 곳에 잠시 보관을 맡기고~~


귀여운 우리 재이도 한자리를 차지하고~~

가족들은 즐거운 식사를 합니다


호일에 싼 이 요리는 씨즈뉴뤄우(21,000원)

두반장과 검은후추로 볶아 호일에 산 소고기요리인데

우와~~파릇하게 보이는 불빛이 멋집니다


매너좋은 우리남편이...ㅎㅎ

사랑하는 마눌에게 제일 먼저 주네요.

약간 매콤한 것이 맛도 참 좋아요


우리 조카 지훈이에게도 듬뿍 주고 ~~


사위와 딸들에게도 나누어 줍니당~~

식당에 가면 늘 가족들을 먼저 챙기느라 잘 못먹어요.

오늘은 손주 재이까지 보느라 더 못먹네용...ㅠㅠ


요것은 북경식탕수육 꿔바로우(15000원)

바삭한 것이 정말 달콤해요.


마지막으로 닭고기요리 유린찌(16000원)

양상추와 함께 나오니 느끼하지 않고 상큼해요


해불볶음밥은 양도 많고 맛도 좋아요(10,000원)


손님에 대한 배려심 많은 사장님이 각각시킨

짜장과 해물짬뽕을 너무 양이 많다며 그릇수를 줄여서

먹기 좋게 6그릇으로 나누어 주시니 감사해요.


덕분에 오늘 맛난 점심 기분 좋게 잘 먹고요

삼촌과 이모가 우리 재이와 찰칵~~


맛난 중국요리를 온가족이 배불리 먹었는데도

와~~~가격은 8만원대라고 하니 정말 경제적이쥬?



맛난 점심을 대접한 우리 사위에게도 고마워요

온가족 외식으로 최고에요.

팔선생은 보정동 카페거리 맞은 편에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