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글방

why? 질병을 읽고나서 내생각은?...송하영

유보배 2011. 4. 15. 15:20

 

 

 

질병에 대해 많이 몰라서 'why 질병'책을

읽어 보았다.

질병에는 병이 정말 많다.

내가 알던 병과 모르는 병이 있었다.

알던 병보다 모르는 병이 훨씬 더 많았다.

의사 선생님이 되고 싶지 않아서 질병에 관한 책을 안 읽어서 그런가 보다.

나는 그런 무서운 병들이 안 걸리면 좋겠다.

걸리면 좋을것도 없다.

쓴약 먹고 주사맞고 심한 병이면 병원에 입원해야하고....

병들은 다 나쁜것이다.

나는 그런 병이 밉다.

밥을 평소에 잘 안먹었는데 잘 먹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