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이야기

죽전중 1-5 맘들의 2학기 모임/즐거운 커피타임(호호 D'avant )

유보배 2016. 9. 23. 21:20


2차 모임 장소는

만남이 있어 좋은 날에 가는

민규맘네 호호커피~~


부회장 손동현맘이 쏩니당

ㅎㅎ 오늘 우리 맘들 공짜인생이네요

진심으로 축하하고 감사해요.


죽전에서 가장 편한 쉼터

ㅎㅎ로 드루갑니당~~~



언제라도 편히 담소할 수 있는 공간~


저렴하면서도 맛난 커피, 차, 음료들




ㅋㅋ너무 앙증맞죠?


ㅎㅎ땀흘리며 반신욕하는 아이

넘 귀여워~~~



서비스로 츄러스도 주시고~~


오전 10시 30분에 만나서 오후 4시까지

장장 5시간 이상을 우리 아이들 이야기로 

꽃을 피운 1학년 5반 맘들~~


참 대단들 하쥬?

자녀를 키우다보면

속상한 일

열받는 일

기쁜 일

감사한 일 등

.

.

.

.

.

많은 사연들이 있지만

무언가 통하는게 있으니 수다를 떨어도

이 모임이 지루하지 않고 즐겁겠죠.


각자의 사정과 직장 때문에 

반모임을 다함께 하지는 못해서

조금 섭섭하기도 하지만


아이들이 함께 하는 학교생활이

즐겁고 행복하기를 바라는 부모마음은

모두 같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아이들이 2학기에도

활기차고, 바르고 ,지혜롭고,즐겁게

학교생활을 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