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글방

토끼와 거북을 읽고

유보배 2011. 4. 23. 20:24

 

토끼와 거북을 읽고서

토끼와 거북을 읽고 나는 웃음이 빵하고서 터졌다.

토끼는 정말 어리석었다.

 

왜 중간에 잠을자지?

나같으면 잠을자지 않고 끝까지 달렸을 텐데...

하지만 반대로 거북은 정말 대단~~했다.

 

어휴, 어떻게 토끼를 이기지?

토끼가 잠을자서 이긴 거북은 토끼에게 고마워 해야 할것같다.

토끼가 잠을자서 거북이 이긴것이니까..

 

나는 내가 이야기를 다시 이어봤다.

"토끼야,정말 고마워. 네가 아니었으면 나는 망신만 당할뻔했어."

그런데 문제가 생겼다. 토끼가 화를 내게 생겼기 때문이다.

흠, 그럼 이 애기는 없었던걸로 하고.....

 

어쨌든 나는 거북의 끈기를 보고 감동 받았다.

나도 이제부터 끈기있는 아이가 되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