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난 돼지갈비와 친절한 김용출 점장님/ 천지연 구성점(신화푸드투썸빌리지)

유보배 2017. 6. 5. 22:16


재이가 보고픈 남편이 일찍 들어온 날~~

사랑하는 재이네 가족과 함께

맛난 돼지갈비를 먹으러

신화푸드그룹의 천지연 구성점에 갑니다


작년에 청담본갈비에서 신화푸드투썸빌리지

 구성점으로 이름이 바뀌었는데요

ㅎㅎ 처음에는 헷갈렸지만 지금은 많이 친숙해졌어요.

 

이곳은 송도이동갈비와 천지연 메뉴 주문이 모두 가능하죠.

그중에서도 왕한돈 양념돼지갈비를 좋아하는데요

보배는 이곳에 오면 김용출 점장님부터 찾게 되지요.


 ㅎㅎ 이유는 점장님이 친절하게 반겨주시기 때문이에요.

오늘은 우리가족에게 룸으로 안내를 해주시네요?

어린 재이를 배려해주시는 마음이 고마워요.


돌아다녀도 다른 손님들에게는 민폐가 되지 않으니

조금 편하게 식사를 할 수가 있어요

역시 우리 최용출 정장님이 짱이에요~~~


메뉴판입니다~~~


본수원갈비를 다니던 우리가족의 입맛을 사로잡은

천지연 왕한돈 양념돼지갈비~~

부드러운 고기와 양념맛이 잘 어우러져 아주 맛나요


1인분에 18900원으로

소갈비보다 가격도 훨씬 저렴하고, 몸에도 좋고

ㅎㅎ일석이조의 효과랍니당


우리 히영이가 좋아하는 마늘도 듬뿍 주시고~~~


특히 직원분이 고기를 다 구워주시기에 참 편해요



고기와 같이 먹는 배추 겉절이도 너무 싱싱하죠? 


잡채를 맛나게 먹는 우리 재이에게 배달된 파란 풍선

와~~센스쟁이 점장님의 선물이래요.


우리 재이가 넘 좋아하네요

ㅎㅎ 총각인데 아기 마음을 잘 아시죠?

 손에서 풍선을 놓지를 않습니당


밑반찬들도 모두 정갈하고 맛나요


요것은 양념게장인데 정말 매콤달콤 넘 맛나요.


5인분 먹었는데 우리 여보야가 많이 먹으라고

2인분을 더 추가합니당

 

입에서 살살 녹는 숯불돼지갈비

ㅋㅋ 과식을 부릅니당.




아무리 배가 불러도 물냉면, 비빔냉면을 시켜서

골고루 나누어 먹어야죠.


마지막 입가심은 단호박 식혜로~~~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계산서가 우리가 먹은 메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종류별로 계산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맛난 음식을 먹어서 좋고요

입구까지 나와서 배웅해주시는 김용출 정장님이 계시니

다음에도 또 오고 싶어지는 천지연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