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간장게장 전문점 마포집/밀양 맛집(055) 354- 5700

유보배 2017. 8. 7. 22:34



밀양시내에 간장게장이 맛난 식당이

 있다고 해서 왔는데요

주인이 서울에서 살던 분이어서 마포집이라고 하네요


ㅎㅎ 스마일 음식점이라고 ~~~


동생이 전화로 미리 예약을 해서 ~~~


가마솥 꽃게장 정식(20,000원) 8인분~~~





매운탐에 잡어를 넣었다는데 깔끔하고 맛있어요.


ㅎㅎ보배가 좋아하는 양념꽃게장인데요

가족들이 맛있다고 하니

사장님이 한 접시 더 서비스로~~~


사장님이 직접 밥을 퍼주시더라구요~~~


가마솥밥이 정말 찰지고 맛있어요.


드디어 주인공 납시오~~~

와우~~게살이 탱탱하고 슴슴해서 완전 맛나요

ㅎㅎ글를 쓰며 다시 보아도 침이 꿀꺽~~~


맛난 게장으로 대접한 우리 동생이 고마워요

다함께 화이팅~~

건강하고 행복하게 삽시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