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가족

사진속 가족여행/강원도 인제군 궁전민박에서......

유보배 2018. 1. 1. 01:05


눈이 펑펑 내리는 날

강원도 인제군 수산리 궁전민박 사장님이

카톡으로 보내주신 사진이에요

그래서 보배도 언니,오빠들과의 힐링여행을 기대하며

집에서 떠나는 12월 30일을 기다렸는데요

우리 하영이가 그만 갑자기 감기에 걸려서 함께 가지를 못했어요


기쁨조가 빠져서 재미가 없다고 섭섭해하면서도

혹여라도 늦둥이 조카가 독감으로 갈까봐

걱정과 염려를 해주며 여행 사진을 보내주었어요


순간순간 행복한 언니들의 모습을

실시간 사진으로 보며

ㅎㅎ보배와 하영도 함께 행복한 여행을 합니당


와우~~~보배가 좋아하는 전복과 생선회,굴!!

늦둥이 조카 하영도 함께 온다고 하니

우리 언니들이 많이 준비해갔답니당 ...ㅠㅠ


 맛난 사진들을 보니 갑자기 먹고파서

집 앞 홈플러스에서 문어를 사왔습니당

ㅋㅋ 꿩대신 닭이라도~~~


ㅎㅎ 하지만 이렇게 함께 하는 분들이 계시니 감사해요

궁전민박 사장님 부부신데요

사모님이 화통하셔서 아주 즐거웠다고 하네요


다음날 아침

눈이 내린 인제군 수산리 모습이에요

멋진 설경을 감상합니당.










몸은 비록 함께 하지 못해도 전화도 자주하고 

카톡으로 이렇게 사진을 보내주니

언니,오빠들과 함께 하는 것처럼 즐겁습니당


다정하고 사랑많은 우리 친정 가족들~~~

호주에 사는 조카들도 함께 하는 톡방인데요

이곳은 항상 알통달콩 사랑이 흘러유~~~


궁금해하는 가족들에게 하영소식을 알려주니

ㅋㅋ 다정한 우리 큰 오라버니는 사진으로  

늦둥이 조카에게 사랑을 표현합니다


31일에는 날이 따뜻해서 궁전민박 마당에서

바베큐를 즐기는 언니,오빠들

ㅋㅋ 보배도 한 점 먹어봅니당.






사랑하는 우리 언니들의 행복한 모습을 보니

보배도 덩달아 기쁘고 즐거워요

2018년 새해에도 서로 더욱 사랑하고 화목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