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가족

음식이 맛난 한남동 탭퍼블릭에서..../연옥언니의 즐거운 생일잔치

유보배 2018. 2. 26. 08:17



1부 주일예배를 마치고 서둘러 서울로 갔어요

 연옥 언니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서죠

ㅎㅎ우리 오빠말로는 사랑하는 와이프의 육순잔치랍니당.

  

장소는 한남동의 탭퍼블릭~~


ㅎㅎ반가운 탭퍼블릭의 따뜻한 불빛


그런데 우리가 더 일찍 도착해서 기다립니당

우리 하영은 책만 있으면 오케이~~



잠시후~~오늘의 주인공이 왔습니다!!


사랑하는 연옥언니의 생일을 축하 축하 합니당

ㅋㅋ시누이 보배가 사랑을 담아서

선물한 옷인데 우리 언니 마음에 든대요~~


언니가 좋아하니 보배가 더 행복해유~~~


ㅎㅎ 큰언니도 입어보면서

예쁜 동서야~~사랑해~~~


화목한 우리 가족~~~생일케익 불어야죠?


깔끔한 치즈케익~~마음에 들어욤


사랑하는 우리 연옥언니

생일 축하 합니다!!


ㅎㅎ 우리 언니,오빠 몇 달 뒤에는

쁜 손녀의 할머니,할아버지도 되는데

정말 정말 축하드려요!!

지금처럼 행복하고 건강하세욤!!


ㅎㅎ오늘은 수제맥주대신 와인을 맛봅니당


레드와인이 좋다는 큰언니가 맛을 보여주는데요


우리 연옥언니는 화이트 와인이 좋대요

ㅋㅋ 보배는 레드와인 ~~~


오빠들은 신선하고 맛난 수제맥주로 ~~

다함께 우리 가족 홧팅이에요


ㅎㅎ다시 한 번 화이팅!!


우리 하영은 콜라로 대신하고요

지금부터 맛난 음식이 줄줄이 나올텐데요


제일 먼저 인기 많은 누들 샐러드 ~~

언제 먹어도 정말 상큼하고 맛나요


다음은 수제 햄버거 ~~

빵과 고기를 다 이곳에서 직접 만들어서

젊은 사람들에게 인기 메뉴에요


햄버거를 직접 썰어주는 우리 유사장님~~

ㅎㅎ 늦둥이 동생이라 그런지 함께 살아서인지

 우리 하영에게 신경을 많이 써줍니당


모양이 조금 후레쉬 해진 레드와인 치킨


와우~~역시나 맛은 최고에욤


ㅋㅋ이건 하영을 위한 감자튀김


우와~~새 메뉴인데요 바베큐 야채 치킨파자!!

도우가 오징어 먹물 도우에요

얇고 부드러운 것이 정말 짱이네욤!!


닭고기도 달콤하고요

상큼한 파릇한 색이 봄을 알리네요~~~

정말 맛나서 강력 추천입니당


ㅋㅋ 그런데 오늘 누구 생일인지 모르겠슴당


유지훈 오빠야가 하영 좋아하는

치킨 메뉴로만 내어 오네요



 하지만 오늘의 주인공 연옥언니의

입맛에도 딱이래요!!

탭퍼블릭 음식이 완죤~~자기 스타일이랍니당


그래서 모두들 냠냠냠 ~~맛나게 먹어요



직화구이 바베큐를 끝으로~~~

막내언니의 60살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ㅎㅎ 더이상은 배가 불러 못 먹어유



화목한 우리 가족 사랑해요


ㅋㅋ 언니들 뒤에 숨어서 다시 한번 찰칵~~~


이제 손님들이 많이 오는 주말 오후이니

그만 자리에서 일어나야쥬?



배가 부르도록 많이 먹었는데 17만원 정도에요

ㅎㅎ가족할인 15% 받았지만요

텝퍼블릭에서 단체회식을 해도 좋을 것 같아요


넘 많이 먹어서 계단으로 올라갑니당


오잉~~~언제 받았쥬?

탭퍼블릭 유지훈 사장에게 금일봉 받은 언니

ㅋㅋ역시 우리 장손이 제일이네유~~~


ㅎㅎ여기 신난 사람 한 명 더 추가요~~

아까 외삼촌에게도 용돈 받더니 오빠야에게 용돈도 받았

오늘 생일 당사자인 숙모보다 더 사랑받은 하영이에요


 외숙모들은 하영에게 많이 먹으라고 당부를 하고~~

다정하고 사랑많은 우리 가족

정말 언제 만나도 따뜻한 사람들이지요


이제 집으로 내려가는 길~~

아침부터 바빴지만 행복한 하루를 주신 

 우리 하나님께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