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주님과 함께 주일은 쉽니다 / 3월 11일 주일 일기

유보배 2018. 3. 11. 22:00


오늘은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주일인데요

오전 5시 40분 ~~ 

주일예배에 집중하고 잘 드리기 위해서

다른 날보다는 잠을 충분히 잡니당


ㅎㅎ 가족들도 늦잠을 자도록 배려합니다

모두 예배를 잘 드리기 위해서죠

아침을 먹고 9시 40분 오천교회로 향합니다


"엄마,아빠는 최고의 파트너" 쳐다만 보아도 행복한데요

가정사역을 위한 세미나에 많은 부모들이 참여하고
건강한 부모로 훈련되는 시간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주님과 함께 주일은 쉽니다(출애굽기 20:8-11)......이종목 목사


  8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하게 지키라
  9 엿새 동안은 힘써 네 모든 일을 행할 것이나

10 일곱째 날은 너의 하나님 여호와의 안식일인즉

     너나 네 아들이나 네 딸이나 네 남종이나 네 여종이나

     네 육축이나 네 문 안에 거하는 객이라도 아무 일도 하지 말라

11 이는 엿새 동안에 나 여호와가 하늘과 땅과 바다와 그 가운데

     모든 것을 만들고 제 칠 일에 쉬었음이라

     그러므로 나 여호와가 안식일을 복되게 하여 그 날을 거룩하게 하였느니라


가족들과 예배를 드리면서 제 가슴에 닿은

우리 목사님 말씀이에요


나는 여러분과 제가

우리 자녀들에게 주일날은 이렇게 해야 한다 ~하면서

주일성수에 대해서 가르치기 전에

잡고 먼저 경험하게 해주기를 원합니다


"주일은 우리 가족이 손 잡고 교회가는 날이다

하나님께 예배를 드리는 날이다"


마치 하나님이 만나를 먹여주시고

경험하게 해주시고

그 다음에 십계명을 주신 것처럼


우리 온 가족이 주일을 경험하면서

예배자로 서면서

주의 소중한 생명의 떡을 먹으며 감사하기 원해요


여러분과 제가 이 주일에 예배를 드리는 것은

영원한 언약, 영원한 표징이에요 

저 사람은 하나님 믿는 사람이다, 하나님 백성이다


주일날 예배드리는 거 보고 안다는거에요

내가 하나님을 믿고, 경외하고 하나님을 믿는다는 것

너무 소중한 거에요


하나님과 나의 사인의 표징이에요

이 놀라운 표징이 있기를 바라는 것이지요

그리스도인의 참 모습은 주일에 온 가족이 예배를 드리는 것이죠


1계명은 예배의 대상은 누구인가?

 유일하신 하나님이십니다


2계명은 예배의 방법으로 영과 진리로 드리는 거에요

네 구미에 맞게 하나님을 만들지 말라는 것이지요


3계명은 예배의 정신으로 하나님을 경외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이름에 먹칠하지 말고 합당하게 살라는 것이지요


4계명은 예배하는 날을 지키라는 것이지요. 하나님의 날로~

여러분과 제가 주님께배하는 날로 주일을 드림으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하나님 백성들 되기를 축복합니다


우리 옆 사람들에게 이렇게 축복하고 마칩시다

주님과 함께 주일은 쉽니다!!

아멘


하나님 아버지~~

우리가 엿새 동안은 힘써서 일하게 하시고

최선을 다해서 일하게 하시고


일이 짜증나는 것이 아니라

내게 맡겨진 것에 기쁨으로 강담하게 하시고


주일에는 우리가 하나님 앞에 예배자로 서고

또한 사람을 살리고 세우는 선한 일을 위하여

씌임받는 우리 생애가 되기를 원합니다


예배 드릴 때마다 새 힘을 얻게 하시고

그 힘을 받아 한 주간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예배를 마치고 우리 가족이 자주 가는 식당이에요


1인분씩 골고루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사부를 좋아해요


ㅎㅎ우리 재이는 크림 새우를 제일 좋아하는데

오늘은 크림 소스가 떨어졌대


그래서 바삭한 닭튀김 유린기로 대신합니당


부드러워서 아가야들이 먹기 좋아요


ㅋㅋ큰딸과의 수다타임을 위해서 바로 옆 카페로 갑니당



귀여운 우리 재이는 무얼 먹을까요?


ㅎㅎ 달콤한 유빙수 당첨~~~


하지만 배가 부른지 빙수에는 관심이 없어요...ㅠㅠ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감사하고 행복한데요

자꾸 돌아다니려고 하는 장난꾸러기 재이 ~~

ㅋㅋ결국 할배와 함께 퇴장합니당


우리 가족이 모두 예배를 잘 드림으로 하나님을 잘 섬기고

주변 사람들에게도 정직하고 바르고 배려를 잘하고 친절해서

아름다운 하나님의 백성이 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