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정동

저렴하고 친절한 손세차!! / 24시 셀프 세차장 (보정동)

유보배 2018. 4. 20. 17:35

 

 

요즘 미세먼지와 각종 꽃가루가 날려서

더러워진 자동차를

깨끗하게 손세차하고 싶은데요.

 

자주 하기에는 가격이 만만치가 않아요

그런데 우리 남편이 싸게 해주는

세차장이 있다며 가서 하라고 말해주네요.

 

 

보정초 쪽의 정문으로 나갑니당.

 

 

 용구대로 쪽으로 나간 다음

다시 좌회전을 해서 판교방향으로 조금만 가면

24시 샐프 세차장이 나와요

 

 

셀프 세차장이지만

안 쪽으로 들어가면 사장님이 계세요

 

 

공간은 넓은 편이더라구

 

 

앞 뒤로 찍은 세차장 모습이에요.

 

 

요렇게 차를 맡기고 기다리면 되는데요

와우~~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25, 000원입니당

 

보배가 다니는 @@@@ 세차장의

절 반 정도 가격이지요

ㅎㅎ 왠지 돈을 버는 기분이에욤

 

 

세차하는 동안 기다리는 곳인데요

잠시 앉아있다가

은근 궁금해서 나가봅니당

 

 

사장님과 직원분이 열심히 세차하고 있네요

 

 

20여분 동안 안과 밖세차하시고

물기를 닦은 후

 

 

왁스를 바르시나 봐요

 

 

사장님이 유리창 안에 자국 같은 것도

깨끗이 지워주시고요

보배 차를 정성껏 닦아 주시는데요

 

가격을 여쭈어보니 자동차 크기에 따라서

23000원~35000원 까지

조금씩 차이가 있다고 하시네요

 

 

이곳에서 세차장을 하신지 14년이 되셨는데

너무 저렴하니까 가끔 오해도 받으시지만

사장님이 직접 세차하니까 인건비가 절약돼서 그런대요

 

 

25~30분 정도의 시간이 걸려서

세차는 모두 끝났는데요

ㅎㅎ잠시 내부를 흩어보며 찰칵찰칵~~

 

 

ㅎㅎ 가격은 저렴해도 마음에 들어요

 

 

다음에도 자동차가 더러워지면

또 오고 싶은 24시 셀프세차장이에요

ㅎㅎ보배는 당근 손세차가 좋고요

 

 

우리 동아솔레시티에서 가까워서 편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