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정동

산책하기 좋은 우리 아파트/ 보정동 동아솔레시티

유보배 2018. 6. 2. 11:06

 

 

몸이 피곤해서 어제 하루 종일 외출도 하지 않고

 간식을 마음껏 먹으며 편하게 쉬다가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몸무게를 재어보니

 

헉~~~무조건 빼야 해요...ㅠㅠ

 

 

아침 8시 ~~

ㅎㅎ 산책하기에는 시간이 조금 애매하지만

우리 아파트에 핀 장미가 넘 예쁘죠?

 

 

우리 아파트는 1700세대로 세대수가 많은데요

단지만 걸어도 15~20분으로

3~4 바퀴만 돌아도 걷기 운동으로 충분하지요 

 

 

나무가 많고 바로 옆에 숲이 있어서

산책하기에 아주 좋은 코스랍니당

 

 

ㅎㅎ예쁜 꽃들도 중간중간 많고요

 

 

 

 

 

 

 

와우~~~ 산책길에 만난 사자개 멋지죠?

우리 남편이 단골로 가는 이발소 사장님이

애지중지 아끼는 녀석으로 두 살이래요.

 

반갑다고 컹컹컹~~~귀여워욤!

 

 

 

 

이곳도 보배가 좋아하는 장소예요

저기 보이는 철봉에서 매달리기를 하면

어깨 스트레칭에 너무 좋답니당.

 

 

 

 

 

 

 

 

 

 

 

 

 

 

여기는 운동기구를 이용하는 곳이지만

얼른 숲 산책하고 싶어서 패스~~~

 

 

우리 아파트와 붙은 숲이에요

옆에는 한성 골프장이지요

이곳에 들어가면 나무 냄새가 참 좋아요

 

 

 

 

 

 

 

 

 

 

ㅎㅎ 여기서 숲은 끝나는데요

 

 

다시 올라갑니당

왔다 갔다 10여분 정도가 소요되요

 

 

중간에 벤치가 있어서 쉬어도 돼요

다양하게 들리는 새소리가 아주 듣기 좋아요

싱그러운 아침 숲의 냄새도 참 좋고요

 

 

이제 우리 아파트로 다시 내려가는 길

건강해 보여서 보기 좋아요.

 

 

ㅎㅎ이것도 보배가 좋아하는 운동기구에요

거꾸로 매달리기~~~

혈액순환을 도와서 척추에 좋다고 해요

 

 

파란 하늘이 참 예뻐요~~

 

 

 

 

 

 

어머~~귀여운 길고양이 녀석이 있네요?

 

 

그런데 도망도 안 가고 쳐다보네요?

ㅎㅎ 자기를 예뻐해서 쳐다보는 줄 아나 봐요.

 

 

 

 

 

ㅎㅎ혼자서도 즐거운 보배~~~아침 산책이 행복해요

 

 

 

 

ㅎㅎ사뿐히 즈려밟고 가시옵소서!!

 

 

 

 

 화사한 넝쿨 장미가 한창이에요

 

 

 

 

 

 

미금역에서 출발하는 50번 마을버스가

우리 아파트 단지를 한바퀴 도니

전철이나 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편해요

 

바로 앞에는 분당선 보정역이 있고요

가까운 구성역에  2021년 GTX가 개통된다고 하니

앞으로 교통도 더 편리해지겠지요

 

 

ㅎㅎ 하지만 보배가 제일 좋아하는 이유는

산책할 수 있는 숲과 나무가 많고

조용하면서도 살기가 좋기 때문이에요.

 

 

 

 

 

 

 

 

한 시간의 즐거운 산책을 마치고

집으로 들어갑니당

 

 

그런데 편하게 엘레베이터를 타고 가면 안되쥬?

평지 걸을 때의 1.5배 에너지를

소모하는 계단 오르기로 마무리를 ~~~~

 

 

 

 

무릎관절이 있으신 분은 의사와 상의하셔야 해요.

 

 

유산소 운동과 하지 근력을 키워주는 단 오르기로

오늘의 기분 좋은 운동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