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과 요리

맛난 감자와 공부하는 홍회장님

유보배 2011. 6. 23. 14:35

 

장마 비가 뿌리는 날~~~

점심 때가 되었어요

무언가 특별한 것이 먹고 싶어요

애호박을 송송썰어 넣은 멸치국물 수제비?

국물이 담백한 바지락칼국수?

 

맛난 것이 먹고 싶을 때면 찾아가는 곳

바로 홍승태회장님 박순악여사님댁이죠~~

 

우와~~

역시 박여사님은 저의 기대를 버리지 않으시네용

밭에서 직접 기른 감자를 쪄 주셨는데요

그 맛은 안 먹어 본 사람은 몰라요

약간의 단맛과 더불어 신선하면서도 단백한 맛?

먹고 또 먹고 정신없이 먹었답니다

 

박여사님 말로는 오늘 감자찌기는

그리 성공적이지 못하다고 하시는데요

물을 넣고 소금과 설탕을 약간만 넣어서 삶다가

물이 어느정도 줄으면 감자끼리 부딪혀

분(?)이 나도록 만들어야 된대요

 

아이고 여사님~~~

 난 그런 거 잘 모르지만...품평만은 확실하게 한답니다

오늘 감자는 대박 맛이 있어요

감자가 가슴까지 가득 차도록 아구아구 먹었어요~~~ㅎㅎ

 

요녀석들의 공도 크죠~

약간 새콤하면서도  아삭한 오이소배기

시원한 총각 무우의 맛 

 

 

 맛깔스러운 박여사님표 솜씨의 열무김치

세가지 반찬의 환상적인 맛 때문에

더욱 찐 감자가 빛나요

 

그옆에서 열심히 사진찍으시는 홍회장님께

우리 박여사님~~조용히 한 마디 하십니다

그만 찍고 빨리 드세요~~ㅎㅎ

 

 밭에서 딴 애호박과 오이

이것도 주셨구요

 

 하영이 주라고 담아주신 감자~

폭폭하면서도 맛있는 감자를 먹으면서

 하영이 한마디 하겠네요 

 

엄마~~

완전 맛있어!!

 

'음식과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리수 열매의 효능과 이용  (0) 2011.06.29
감자의 효능과 감자생즙 만들기  (0) 2011.06.23
매콤한 낙지볶음을 좋아해요  (0) 2011.06.21
추억의 효자동 기름 떡복이  (0) 2011.06.09
담백한 김치전  (0) 2011.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