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가족

둘째 조카 성훈이가 결혼하는 날/ 아름답고 중후한 서울웨딩타워(송파점)

유보배 2018. 12. 9. 18:22


사랑하는 우리 성훈이가 결혼하는 날

주말에 강추위와 함께

눈이 올 수도 있다고 하여 기도를 많이 했는데요.


날은 추워도 눈도 내리지 않고

 바람도 불지 않고

미세먼지도 괜찮고 화창해서 참 감사해요


결혼식장은 서울웨딩타워 송파점

가락동 시장에 있는데

지하 주자창이 어마어마하게 넓어서 편리해요


 서울웨딩타워는 2층에 있어요.



와우~~ 보배의 눈에 들어온 아름다운 성탄 트리에요

결혼하는 행복한 신랑, 신부의

앞날을 축복해주는 듯 예쁘고 화려하네요.


ㅎㅎ 저기 신랑 측 부모인 우리 큰오빠 부부가 보여요

예식 한 시간 전인데 많이들 오셨습니다

서울웨딩타워는 단독홀이라 복잡하지 않아서 좋아요



치아를 봐주시던 종만 오빠와 인사를 나누는데

큰오빠 동창분들이 많이 오셨네요

세월이 많이 가서인지 잘 모르겠습니당.


ㅎㅎ 서울 사대부고 21회 졸업생인 우리 큰오빠

 왕년에 한인기 하셨다는 사실은 안 비밀~~



손자 바라기 재이 할배~~~~


손녀 바라기 마리 할배, 할매 ~~~


ㅋㅋ조카들 바라기 보배~~~


헤어가 한 패션 하는 우리 큰오라버니

ㅎㅎ멋지지요?


 사촌 제부가 대표로 있는 서울웨딩타워~~

그래서인지 다른 예식장보다  

더 좋게 느껴지고 마음도 편합니당.


우리 제부는 성격이 너무 좋고 착해서

동생인 아내에게도 잘하니

처가 식구들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사랑의 교회를 섬기면서 하나님 잘 믿는

 내 동생과 예쁜 딸내미들과

 4 식구가 알콩달콩 재밌게 산답니당


ㅎㅎ 재이에게 용돈 주는 이모 할매~~



이제 아름다운 신부를 만나러 가야죠?



우와 ~~ 신부도 예쁘고요, 하나하나 만들었다는

하얀 장미꽃이 아름답습니당.


ㅎㅎ 아름다운 신부와 인증샷~~~


커다란 예식홀은 전체적으로 중후하면서도

 세련되고 깔끔해 보여서 좋고요

생화 장식으로 더욱 아름답고 럭셔리하네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