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가족

사랑하는 연옥언니의 환갑 2 / 이태원 탭퍼블릭에서....

유보배 2019. 2. 18. 07:26


사랑하는 연옥 언니의 환갑을 축하하며

시누이 보배와 조카딸 재이 맘이

마음을 가득 담은 봉투를 전하고요.



 큰오빠도 호주에 사는 성훈이 것까지 주는데요

ㅎㅎ 주는 사람이 더 행복한 표정입니당


우리 장손도 작은 엄마께 마음을 드려요~~~


ㅎㅎ가족들의 마음을 담은 축하 봉투인데요

우리 유 씨 집안의 막내며느리로

좋은 언니로 숙모로 할매로 와 주어서 정말 고마워요.


환갑 축하합니다. 환갑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연옥 언니

61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고요.



할렐루야~~주님 안에서 두 사람이

더욱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하나 둘 셋~~

다 함께 촛불을 꺼요~~~~


사랑해요 우리 언니!!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ㅎㅎ어른들 사진만 올립니당




다 함께 홧팅!!


조카딸들과도 다시 한번 홧팅~~

건강하세요 숙모!!


우리 가족의 인기 메뉴 오리엔탈 우동 누들 샐러드~~


매콤한 상하이 파스타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한 프로슈토 리꼴라 피자


우리 큰딸이 좋아하는 콥 샐러드

신선한 채소가 7가지 들어있어 상큼해요.


입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레드 와인 치킨


상큼하고 고소한 홍게다리살 새우 크림 파스타


ㅎㅎ우리 하영이가 좋아하는 칠리 치즈 감자튀김


재이가 좋아하는 시그니처 프레첼 버거

직접 만든 패티로 만든 수제 버거가

정말 부드럽고 맛나요


ㅎㅎ 맛난 레드 와인 치킨 하나 더~~~ 


이태원 탭퍼블릭은 실내도 넓지만요


야외 테라스도 이렇게 넓고 시원해요


ㅎㅎ 밤 야경은 더욱 아름답지요.


야외는 우리 재이가 좋아하는 공간인데요

 지훈이 삼촌과 신났어요


에고~~ 자상한 우리 지훈이가 어서 장가를 가야

우리 재이 같은 아기를 낳을 텐데요



ㅎㅎ이렇게 즐겁게 데리고 놀아주니

외삼촌을 제일 좋아하지요


ㅎㅎ우리 재이가 뽑아 온 수제 맥주입니당


오후 3시가 되면서 손님들이 들어오고 있어요


ㅋㅋ 노인(?)네들은 이만 물러가야죠?


엄마,아빠와 일본 여행 가는 우리 재이에게

잘 다녀오라고 인사하는 가족들

에고~~ 딸내미에게 용돈도 주고 고마워요.


외갓집 식구들을 만나 맛난 것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재이와 하영

ㅎㅎ띠동갑 조카와 이모야가 더욱 사랑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