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정동

어린 아기에게도 친절한 태석 디자이너/ 토리 헤어 보정점

유보배 2019. 9. 28. 07:32

 

 

귀여운 우리 재이를 데리고

 머리를 자르려

보정동에 있는 토리 헤어로 갔습니다

 

 

태석 디자이너님의 순서를 기다리는 동안

미용실 둘러보는 우리 재이

ㅎㅎ 이제 정말 많이 큰 것 같아요,

 

 

드디어 차례가 되어 의젓하게 앉았는데요

자꾸 움직이는 어린 아기들의 머리를 자르는 것이

가만히 있는 어른보다 어려울 것 같아요

 

 

 

 

 

 

ㅎㅎ하지만 우리 재이 비교적 얌전하게 앉아있습니당.  

 

 

정성껏 잘라주신 태석 디자이너님이

머리를 샴푸하고 나서

다시 한번 더 자른다고 하네요

 

 

조금 더 손질하고 드라이로 말려주셨는데요

 

 

ㅎㅎ귀여운 머리 스타일이 되었네요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

 

 

 

이모야와 만나 햄버거를 먹었는데요

사진으로 아들을 본 재이 맘이

호섭이(?) 머리 같다고 더 남자다웠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에고~~ 그래서 다시 토리 헤어로 갔습니당

다른 손님들 머리 손질하느라 바쁜

 태석님에게 미안해요...ㅠㅠ

 

 

조금 기다렸다가 다시 의자에 앉아서 자르는데요

그래도 친절하게 다시 짧게 잘라주는

태석님이 고마워요

 

 

두 번이나 잘라서 번거롭게는 해 드렸지만

짧게 자르고 나니 더 귀여운 것 같아요

ㅎㅎ 이번에는 재이 맘의 마음에도 들겠지요?

 

어린 아기가 왔다고 귀찮아하지도 않고

두 번이나 잘랐는데도 싫은 내색 안 하고

친절하고 세밀하게 정성껏 잘라주니 고맙고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