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정동

태석 디자이너 (보정점 토리헤어)/ 마음에 들어요.

유보배 2019. 9. 17. 12:57

 

40여 년 동안 짧은 머리 스타일의 보배는

 

한 달에 한 번은 머리를 잘라주어야

깔끔하고 예쁘게 보이는데요

 

단골로 가던 미용실의 정장님이

 정자동으로 가는 바람에 

어디로 가야 할 지 몰라서 헤매고 다녔지요

 

ㅎㅎ보배처럼 어중간하게 생긴 사람들은

헤어스타일이 무척 중요한데요

마음에 드는 디자이너를 만나지 못해서죠

 

요즘 웬만한 미용실은 다 예약제라서

바쁜 일상에서 갑자기 나는 시간을 이용해서

머리를 하려니 더 여의치가 않더라고요

 

 

그런데 지난달에 미리 예약을 할 수 없는

토리 헤어 알게 되었습니당

주변의 미용실들은 다 예약을 해야 한다능 ~~~

 

 

 

농협이 있는 건물 2층에 있더라고요.

 

 

그런데 컷 가격이 단 돈 만원이라뇨?

너무나 저렴합니다.

 

 

 미용실 문을 닫는 시간도

오후 10시까지 라니

학생이나 직장인들이 이용하기에 편리할 것 같아요.

 

 

이 분은 지난달에 보배의 머리를 잘라주신 분으로

 태석 디자이너라고 불리시더라고요

ㅎㅎ그런데 잊지 않고 알아봐 주시니 감사했어요

 

그때 다른 미용실에서 윗머리를 너무 짧게 잘라서

스타일이 남자 같고 영~~~ 이상했

제 머리를 마음에 들게 다듬어 주셨거든요

 

오늘도 태석 디자이너님께 머리를 맡겼는데요

역시나 섬세하고 디테일하게 자른 다음

샴푸까지 해주고 다시 예쁘게 다듬어 주시더라고요

 

컷 비용 만 원의 가격으로 이래도 되는지...ㅠㅠ

 뭔지 모를 미안한 마음에

홍보라도 해드리고 싶어서 소개합니당.

 

 

보배가 자른 다음에 온 손님은

예쁜 여자 어린이인데요

 

 

 

고1 학생 우리 늦둥이도

5살 귀여운 손주도

태석 디자이너님에게로 데리고 오고 싶습니다

 

 

ㅋㅋ 장바구니를 멘 생얼이지만

감사한 마음에

머리를 자른 모습을 걍 올립니당.